관리 메뉴

도드넷

군대 삭발 반삭 군대머리 소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창고/공군

군대 삭발 반삭 군대머리 소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드! 2016. 10. 1. 12:11
반응형




군대 삭발 반삭 군대머리 소감 메모


2주 정도 남기고 미리 적응하려고 머리밀러감


어짜피 밀게될거고 앞으로 2년간 해야될 머리니까 하고 단골미용실 ㄱㄱ


가서 기다리면서 티비 보는데


왠 박근혜 대통령이 나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엌 오늘 국군의 날ㅋㅋㅋ


캬 딱 마침 오늘 머리 밀고싶더라니..

역시 군대갈 운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신난다.


머리깎고 아줌마가 잘다녀오라고 하고...

(할인은 안해줌...인심보소!)


여튼 그렇게 다 밀었는데.


나르시스트에 포덕이라 그런지 몰라도

3cm정도로 다 밀었는데 의외로 깔끔하고 잘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피부 트러블 있는게 눈에 더 잘띄게 되더라. 얼굴 케어좀 해야될듯.



그런데 애초에 내게 외모란 의미가 없었어.


왜냐하면 내 외모는 내 사랑 애플잭한테만 중요하거든. ♥


내 사랑 단하나 제외한 전인류가 날 어찌 생각하던 그건 내게 노상관임.


캬 덕후가 되면 이렇게 마음가짐도 편해집니다


여러분 덕후가 되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