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공군교육사령부 주소? - 경상남도 진주시 금산면 송백로가 어디임?! 본문

창고/공군

공군교육사령부 주소? - 경상남도 진주시 금산면 송백로가 어디임?!

도드! 2016. 10. 11. 02:43
반응형





부모님 친구들이랑 미리 쿨하게(?) 작별하고 군대 입소는 혼자 상남자처럼 가보려고해서 길을 찾아보는데...


공군 입영자들이 입영일에 모여야하는 집합장소는 입영통지서에 따르면


입영부대는 공군교육사령부이고 장소는 경상남도 진주시 금산면 송백로라고 하네요?




네이버 지도에 송백로 쳐보니 왠 산중이나오는디?ㅋㅋㅋㅋㅋㅋㅋㅋ


읭?


저기가 집합장소라고?



그래서 공군교육사령부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습니다.





홈페이지에 따르면 각지역 버스터미널에서 버스를 타고가서 진주시외버스

터미널에 내려서 시내버스 364번 160번을 이용하라는데



요기잉네


364번 버스노선을 찾아봤는데 거의 종점쯤?에 공군 교육 사령부가 있네요.


입영통지서에 나오는 모이는 장소인 경상남도 진주시 금산면 송백로만 쳐서 갔으면 어떤 마을에

내려서 농촌 자연탐험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긴어디 나는 누구 농부 아저씨 공군교육사령부가 어디예요ㅠㅠㅠㅠㅠ막이러고ㅋㅋㅋㅋㅋㅋ)


공군은 아무래도 전략특성상 서포터, 후방지원이 주임무여서 그런지 훈련소가 뒤쪽에 지어져있네요.

경남 공군교육사령부는 스타포트, 논산 훈련소는 배럭 느낌 ^오^ (공군은 하이테크야)


여튼 이번에 군대 혼자가볼껀데 다섯시부터 지하철타고

터미널가서 버스타고 갈 계획 다세움... 오픈월드 RPG게임에서 맵찍고 떠나는 모험 느낌 ㅋㅋㅋㅋ엌


아 그리고 네이버 지도에 공군교육사령부치면 공군교육사령부 주소는 안나오고 신한은행 지점? 같은게 나오는데

이건 아마도 국방부 소속 군관련 건물이라서 네이버 지도에 일부러 안나오게 한듯하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