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케인 룬, 템트리 [V3] - 정복자 딜탱 다르킨 케인 템트리!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2

칼바람 케인 룬, 템트리 [V3] - 정복자 딜탱 다르킨 케인 템트리!

도드! 2019. 2. 12. 10:04
반응형






칼바람 케인 등급


[4등급 - 안좋음]


칼바람 케인 얘는 캐리하는것 같은데 버스타는 챔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바람 케인 룬


칼바람 케인 룬은 딜탱 다르킨, 지속딜 자체 주문흡혈과 잘어울리는 정복자 룬을 추천드립니다.

정복자는 지속적으로 근접 전투 임하는 딜탱 다르킨과 잘어울리기도 하고 트루데미지 전환은 

매우 높은 데미지 흡혈능력을 배가 시킵니다.


Q와 시너지나는 돌발일격, 굶사로 추가 흡혈능력을 더해줍니다.




칼바람 케인 템트리


칼바람 케인 템트리는 양날도끼를 기반으로한 딜탱 다르킨 주흡 부르져로 빌드하는것을 추천합니다.

1. 시작템
- 뿔나팔 + 신발 + 포션
- 시작은 탱키하게 가줍니다.

2. 코어템
- 양날도끼 : 꼭 방관이 아니더라도 캐스터로 20% 쿨과 데미지 체력 모든것이 좋습니다.
- 죽음의 무도 : 흡혈률을 더 올리고 데미지도 올려줍니다. 

3. 후반템
- 워모그 : 모그사랑
- 필멸자 : 방관템 올려줍니다.
- 정령의 형상 : 회복력이 뛰어나므로.

+ 빨간 영약

: 이거 중간에라도 꼭 드세요. 굶사 + 죽도 + 자체 패시브 + 빨간영약 = 케인 안쥬금




칼바람 케인 꿀팁


1. 칼바람 케인 스킬 트리

- W Q E 


2. 칼바람 케인 플레이 조언

- W만 잘맞추면 밥값. 나중에 왕귀해서 캐리가능


3. 칼바람 케인 추천 스펠

- 눈덩이, 점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