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루시안 룬, 템트리 [시즌9] AP 흑마법사 루시안ㅋㅋㅋㅋ 본문

창고/칼바람 연구소 2

칼바람 루시안 룬, 템트리 [시즌9] AP 흑마법사 루시안ㅋㅋㅋㅋ

도드! 2019. 2. 16. 02:51
반응형






칼바람 루시안 등급


[3등급 - 보통]


시즌9 칼바람 루시안 픽은 그냥 할만한 원딜인듯 합니다. 좋지도 나쁘지도

블랙 메이지 AP 루시안도 그저 그럼 ㅇㅅㅇ; W 포킹밖에 할게없는데 약간 AP쉬바나 느낌도 남.




칼바람 루시안 룬


칼바람 루시안 룬은 유성을 들어줍니다! 포킹엔 역시 유성만한게 없지요

그리고 AP루시안은 W에 모든걸 실어서 쏴야하므로 유성이 좋습니다.

그외에는 궁하고 시너지나는 빛망, 깨달음(10%) 능력치 파편(10%)로 40%쿨감셋, 추가뎀 주문작열에

궁극기 쓰는게 재미있으므로 침착을 들어줍니다.




칼바람 루시안 템트리


칼바람 루시안 템트리는 AP 루덴을 기반으로한 추가데미지 포킹 템트리를 추천합니다.

1. 시작템
- 양피지 + 2포션

2. 코어템
- 루덴 + 데켑 + 리안드리

- 쓰고보니 루덴 -> 리안드리 트리가 좋을듯 추뎀 템트리. 따가운 ap 루시안 템트리.


3. 후반 아이템

- 모렐로 + 워모그

- 후반가면 지속딜러임 ㅎㅎ




칼바람 루시안 꿀팁


1. 칼바람 AP루시안 스킬 트리

- W Q E

- 시작할때 2W 1E


2. AP 루시안 플레이 조언

- WWWW R


3. 추천 스펠

- 힐 + 점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