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만우절 채팅 전체채팅 야옹야옹 멍멍 ㅋㅋㅋㅋ훈훈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2

롤 만우절 채팅 전체채팅 야옹야옹 멍멍 ㅋㅋㅋㅋ훈훈

도드! 2019. 4. 1. 22:22
반응형




롤 만우절 채팅 전체채팅 


야옹야옹 멍멍 ㅋㅋㅋㅋ개(고양이)훈훈




롤 만우절 이벤트로 전체채팅 메시지가 강제로 개판-고양이판으로 변했습니다.  lel


전체쳇 = 멍멍멍!! 야옹야옹!


Woof Woof BARK!


Meow meow meo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쳇은 전통적으로 적을 놀리거나 조롱 야유하거나 비웃는등 "안좋은 목적"으로 


사용되는데 갑자기 쳇이 저렇게 뜨니까 


강제로 싸움방지 훈훈해지는 효과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_<




그런데 사실 롤내 진짜 분쟁은 적 vs 아군 보단 남탓으로 시작하는 아군 vs 아군이 더 많아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긔염돋고 참신한 만우절 이벤트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