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전략적 팀 전투 아이템 조합법 - 빛나는 뒤집게!? 전략모드 템 중첩가능?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2

롤 전략적 팀 전투 아이템 조합법 - 빛나는 뒤집게!? 전략모드 템 중첩가능?

도드! 2019. 6. 28. 12:14
반응형




롤 전략적 팀 전투 아이템 조합법


롤의 신모드 전략적 팀 전투 TFT 모드의 아이템 조합 & 레시피입니다.


기존의 아이템 빌드와 달라져서 템을 드래그해서 어떤조합이 나오나 보는데 

그렇게하면 중간에 강강술래 하면서 템+챔프 고를때 중요한 아이템을 얻기 힘들죠 ㅡ,.ㅡ


아래는 롤 전략적 팀전투 아이템 조합법입니다.



특이한 (이해할 수 없는) 롤 전략적 팀 전투모드 아이템 조합


* 빛나는 뒤집게 + 조개 = 루난


(WHAT THE ?)


* 벨트 + 조끼 = 레드버프


* 음전자 + 쓸큰지 = 전기 충격기


* 조끼 + 쓸큰지 = 솔라리


* 여눈 x2  = 대천사


* 여눈 + 벨트 = 구원


...


끝도없는듯


모든 하위 아이템이 서로 조합이 가능하다보니 기존의 상식을 그냥 벗어나게하는 아이템 조합이 너무 많네요.


그냥 겜할때마다 열어놓고 해야될듯 ㅡ,.ㅡ 




* 롤 전략적 팀 전투모드 TFT 아이템 패시브 중첩되나요?


TFT 롤 전략적 팀 전투모드에서는 아이템 패시브 중첩 가능합니다.

(그말은 2인피, 2구인수 같은게 가능하다는 말 -_- ㄷㄷ)




롤 전략적 팀 전투 모드 후기


마치 예전에 스타1 유즈맵 랜덤뽑아서 막기 + 싸우기 느낌 ㅡ,.ㅡ;;


롤 전략적 팀 전투모드 개꿀잼은 맞는데...


이건 칼바람 보다 더 운빨 좆망겜 RNG 베이스 게임이네요.


롤 최초로 개인전 Free for all 방식에 플레이어가 여러 전략, 투자, 조합을 할 수 있다고 하지만... 

이건 진짜 어쩔수없는 명백한, RNG 랜덤 주사위 굴리기 게임입니다. (그래도 롤이 게임제작-운영에서 정말 잘한게 

사람들이 이게 운게임이 아니라고 대부분 착각하게 만든다는거.)


게다가 아직 베타라 그런지 AI가 안움직이는 버그도 흔하게 보이고 언벨런스함도 많이 보이네요 

(너무쌔거나 너무약하거나) 


조합도 많이 부족하고 특히 변신캐, 스펠 캐스터는 너무 핵폐기물급. ㅡ,.ㅡ



근데 젤 맘에드는건 똥망하면 그냥 나가도 된다는 점 ㅎㅎ ㅌ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