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넷
유니티 모바일 StreamingAssets 경로 사용해서 객체 읽기 본문
유니티 모바일 안드로이드에서 유니티 StreamingAssets 폴더에 접근하는법?
FUCKK!! 왜 안돼는거야?!!
결론 : 유니티 StreamingAssets 에 저장된 애셋을 그냥 읽을 수 없다.
찾아보니까 WWW 같은 툴을 통해서 jar 형태로 보관된 애셋을 읽어낼 수 있다는데
아오...복잡해 @_@
Here is the solution honey!!
구글에서 찾아낸, 100% 잘 작동하는 유니티 모바일 StreamingAssets 읽기 솔루션은 이러하다.
일단 기존의 파일경로를 사용하되,
(Application.streamingAssetsPath + Filename)
WWW (reader) 객체를 이용하여 해당 경로의 파일을 바이트로 읽고
그 읽은 바이트로 제2의 파일을 다른 경로(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db")에 생성한다.
그리고 그 제2의 파일을 ReadAllText로 읽어내는 것이다.
(이와중에 스튜디오가 WWW 는 사용되지않으니 UnityWebRequest를 대신 사용하라는데 쌍뻐큐날리고 개무시해준다.)
...
겜 개발은 다좋은데 레알 갑갑하고 속터지는게 경로설정 이딴거에서 null 오류날때 흰머리나고ㅓ 머리털
쭉쭉빠짐 ㅅㅂ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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