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넷
[메모] 유니티 Development Build 로 Build And Run하는 방법 본문
[개발 메모 1]
1. 유니티 Development Build + Autoconnect profiler 로 빌드했는데 Build And Run 빌드가 안될때.
"Build System에서 Gradle을 이용하지 않고 Internal (deprecated) 을 사용한다."
"소프트웨어 개발에서 deprecated 뜻은 구형의, 지난 버전의, 를 뜻한다."
흠.
Console 창 > Editor > AndroidPlayer(ADB@127.0.0.1 ...) 을
사용하고 싶다면 Development Build + Autoconnect profiler 를 사용해야한다.
반응형
'창고 > 게임 개발 [Hidde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모든 타입찾기 활성화 + 비활성화 객체 모두찾기! (0) | 2019.07.02 |
---|---|
[메모2] 유니티 Monobehaviour 저장? 씬 리로드 다시 불러오기 (0) | 2019.06.29 |
유니티 모바일 StreamingAssets 경로 사용해서 객체 읽기 (0) | 2019.06.27 |
유니티 한글화 지역화 언어설정 시스템. [Feat. JSON Localization] (3) | 2019.06.27 |
C# 함수를 변수로 델리게이트 사용 방법 (0) | 2019.06.2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