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다키스트 던전 난이도 핏빛궁정 DLC 미친 ㅅㅂ 본문

게임 이야기

다키스트 던전 난이도 핏빛궁정 DLC 미친 ㅅㅂ

도드! 2019. 10. 6. 19:35
반응형






다키스트 던전 난이도


핏빛궁정 DLC 미친 난이도 ㅅㅂ



다키스트 던전.


나의 RPG 게임 역사상 가장 어려운 게임이다. (단언)




"안해 씨발!!!"


하며 지우고 싶지만 왜 내가 끝판왕을 보지 못하는걸까라며 자책하며 계속 다시 도전한다.


그런데 좀 심각하게 문제되는 DLC가 있는데


그게 바로 다키스트 던전 DLC 핏빛궁정이다.


크림슨 코트.




다키스트 던전 핏빛궁정 DLC 크림슨 코트는 뱀파이어 드라큘라 흡혈귀 컨셉의 DLC인데


새로운 게임 매커니즘인 감염/피, 추가 몹, 보스, 스토리를 더해준다.


오 꿀잼일듯? 생각하겠지만


게임 시작시 님 이거 처음하는거면 해제하시죠 ㅋㅋ 하면서 플레이어에게 도발하며 말리기도 하는데...


다 이유가 있었다.


바로 영웅들이 피빛 역병에 감염된다는 거다.


감염되면 피를 바라게 되고 피를 마약마냥 계속 마셔야되는데 

피를 마시지않으면 지맘대로 행동하거나 미친짓하거나 죽게된다.


피를 확보하는것도 문제가 되고 무엇보다 출정 직전에


잊어버린다.


플레이어 잘못이다. 맞다.. 


그런데 너무 자주일어나서 내 자신이 미워질정도로 자책하게 된다. ㅠㅠㅠㅠ ㅅㅂ 멍충아 ㅠㅠㅠㅠ



게다가 감염된 영웅들만으로 출정할경우 위에 보이는 미친 광신도 보스가 따라붙어서



미션완수 직전에플레이어를 엿을 쳐맥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시설을 같이 이용하면 감염이 마을에서 퍼지기까지 하고 마을에 남은 영웅들에게도 피가 필요해서 피를 확보하고 조절해야 되기까지 한다.


가다가 감염도가 진척되면 다른 일반던전에서 모기괴물들 출현빈도가 점점 들어나서 감염될 확률이 치솟는다.


방법은 단하나 감염의 원인인 남작을 찾아가는건데 대서사시급맵이라 4랩 풀업 풀기어 출혈팟을 만들어서 가야한다. 즉 감염이 많이 퍼지기전 해당 4랩풀파티 만들어서 들어가서 왕을 죽여야한다는 말이다.




하... 이 미친 운빨 좆망게임 ㅠㅠ


ㅅㅂ 게임이 왜이런지 모르겠다. 너무 절망적으로 어렵다. 

미친 컨트롤을 요구하는것도 아니고.... 로켓사이언스마냥 복잡한 사고절차가 필요한것도 아니고 

XCOM 마냥 RNG가 있기는한데 그정도는 아니고 도대체 뭐가 문제이길래 

30주 [베테랑-중간] 에서 나아가기가 이렇게 힘든건지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키스트 던전 핏빛궁정 팁

- 안뜰 첫 미션 안들어가면 벌레 안퍼짐. 고로 4랩 풀스쿼드 갖추기전까지 안뜰 들어가지말자 ㅠㅠㅠㅠ

( 이미 들어가서 전염병+모기때가 퍼질대로 퍼졌는데 성장도/파밍이 애매하면... 그냥 재시작 추천 'ㅅ' b )


* 추가 : 미친 RNG 게이트

- 두번째 남작 미션부터 입장하려면 초대권이 필요한데, 맵사이즈가 대서사시라 후퇴-재진입을 위해 

최소2-3장은 필요할것같다. 

문제는 이 초대권은 오직 감염도가 높음에서 출연하는 문지기(게이트키퍼)한테서만 얻을수있다는거다.


즉 노가다 파밍을 통해서 추가 컨텐츠를 개방하라는 말.

ㅡㅡ 이런미친 똥 DLC를 보았나. SIGH...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