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다키스트 던전 유물수집상 - 이 캐릭터의 존재 이유는? 본문

게임 이야기

다키스트 던전 유물수집상 - 이 캐릭터의 존재 이유는?

도드! 2019. 10. 3. 15:40
반응형



다키스트 던전 유물수집상에 대하여


이 영웅은 도대체 뭐하는 영웅이죠?



유물수집상.


유물수집상 전용 장신구만 나오다가 드디어 영웅이 나와서 고용해봤는데...


스킬이 전부다 트롤아니면 서폿이였습니다.


모든 스킬이 다른 영웅의 스킬의 다운그레이드 하위호환 버전에


"얘 때리세요!" 하는 비겁한 아군 타겟팅 스킬에


 수그리고 도망치기 같은 졸렬 스킬밖에 없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연약한 스탯까지. ㅠㅅㅠ


뭐하나 빠짐없는 트롤 영웅인데?


잘못 뽑은건가?


하지만 다키스트 던전 유물수집상의 장점은 전투가 아닌 다른곳에 있습니다.


바로 입니다.




다키스트 던전이 특별히 재미있는 이유는 경영과 운영이 필요한 RPG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에서 골드는 게임의 진행, 영웅의 성장 거의 모든 부분에 관여되어 있습니다.


유물수집상은 인벤토리당 운반할 수 있는 금화를 대폭 증가시키고 루팅시 유물을 추가로 얻어 임무완료시

더 많은 자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한숨자고 가야하는 중간 수준이상의 길이의 미션에서는 추가로 

희귀한 장신구까지 얻어낼 수 있습니다!


즉 다키스트 던전 유물수집상 그녀를 파티에 집어넣는 목적은 단하나.


"골드" 입니다.




34,625 골드!


일반 4영웅의 순익이 2000-3000 이였다면 이분을 내리고 가면 

최소 10000은 얻을 수 있습니다 +ㅅ+ 와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