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아이콘 X 표시, 엑스 - 윈도우10 아이콘 X 표시해결법? 본문

창고/정보2

아이콘 X 표시, 엑스 - 윈도우10 아이콘 X 표시해결법?

도드! 2020. 8. 24. 12:32
반응형




아이콘 X 표시, 엑스 - 윈도우10 아이콘 X 표시 해결법?

아이콘 좌측하단에 회색 X 엑스 표시가 생겼나요?


전글 : https://dodnet.tistory.com/4515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 랜섬웨어 마냥 불안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더/파일은 잘열림)




윈도우10 아이콘 X 표시 (엑스)의 정체


: One Drive 비동기화 표시다.


근데 난 원 드라이브를 지웠잖아?


>> 그래서 생긴거야 :3


WHAT




아이콘 X표시 없애는 방법.


>> 컴퓨터를 재부팅하거나 F5키를 누른다. :3


빌어먹을 탐욕왕 마소놈들 너넨 구글꺼 넘보지 말고 니들꺼나 잘하셈 ㅡㅡ




* 추가글


지우고 - 재부팅해도 X 표시가 계속 생길경우.


OneSyncSvc 서비스 강제로 해제하는 방법



시작버튼 - 실행 - REG - 레지스트리편집기


HKEY_LOCAL_MACHINE - SYSTEM - CurrentControlSet - Services - OneSyncSvc




Start 값 데이터를 4 로 변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