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KNOW YOUR MARE - 애플잭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KNOW YOUR MARE - 애플잭

도드! 2014. 11. 2. 21:53
반응형




KNOW YOUR MARE - 애플잭


이번에는 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포니 애플잭이네요. 

사실 놀릴거리가 별로 없어서 강제로 지어내서 놀리는게 많은듯 ㅋ_ㅋ


개인적으로, 어설프게 미국 남부사투리를 우리나라 충청도나 전라도/경상도 사투리로 번역하는건 느낌상 

무리가 많다고 보여져서 그냥 정직한 이미지를 잘 표출할 수 있는 존댓말로 번역해 봤습니다.ㅠ



Q 애플잭은 사기꾼이래요~


A 사기? 내가? 말도안돼는 소리, 저는 제 인생에서 누굴 속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Q 애플잭은 예술가(artist)래요


A 음..그렇게 말해주셔서 고맙지만 동의는 못하겠네요 저는 예술가같은...


Q 사기꾼 ~ 

(con artist :: 사기꾼)


A 아니잠깐 들어봐요, 저는 사기꾼이 아닙니다! 저는 착하고 정직하게 스윗 애플 농장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Q 애플잭은 플림엔 플램 형제에게 뇌물을 먹여 사이더(사과주)를 망치게 했데요ㅋ


A 이런 세상에, 그들은 너무 대담하고 멍청해서 진겁니다.


Q 애플잭은 노예를 부린데요ㅋ


A 그만좀 할래요? 이건 다 거짓말뿐이야! 난 절대 어떤 포니도 노예로 부리지않아!


Q 애플잭은 다른 어떤 종보다 포니를 제일로 생각한데요


A 이거봐요... 이건 불공평해요!

난 소, 양 심지어 돼지들한테까지 집을 제공한다고요 


Q 애플잭은 가족이 번돈을 혼자 다 가진데요ㅋ


A 가족들...에게서 훔친...다고요?

내 가족들...에게서 훔친...다고요?

내 가족을 속이느니 차라리 내 모자를 먹겠습니다.


Q 자 이제 여러분은 애플잭을 압니다 (클로징 멘트)


(박수)


A 이런 제기랄! 아예 듣지를 않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커여워 

애플잭 날가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