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KNOW YOUR MARE - 셀레스티아 레리티 루나 스파이크 핑키파이 샤이닝아머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KNOW YOUR MARE - 셀레스티아 레리티 루나 스파이크 핑키파이 샤이닝아머

도드! 2014. 11. 2. 23:30
반응형





KNOW YOUR MARE 시리즈 하나씩 번역하려했으나 

귀차니즘 몰려오니까 한번에 올려봄


프린세스 셀레스티아


나이들어보인다고 능욕하고 머리가 가발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왕실 코파주는 사람" 질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왕님(?)이라 놀리는 재미가 쏠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리티


질투심을 자극하다가 늙었다고 능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래리티 화났을때 목소리 올라가는거하고(Are you implying i'm old?!) 

컬컬해지는거(HOW DARE YOU!) 잘 구현한듯ㅋㅋㅋ 팬덤임에도 상당한 수준의 보이스액팅 굳굳!


참고로 레리티는 내가 봐도 노래가지고 동생(스위티벨) 질투안해도됨.

레리티 노래실력은 MLP 6인중에 가히 최고라고 자부함;




프린세스 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란여왕 루나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악한 컨셉으로  계속 능욕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존나 귀여움 스파이크가 래리티 쓰레기통 약탈한다고 하고 

미래에서온 사이보그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

트와일라잇 잘때 트와일라잇 머리를 래리티 머리처럼 만든다며 변태적 추궁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키파이


컵케익에 포니들 사용하고 파티캐논을 전쟁사용하냐고 묻는데

핑키파이가 화도 안내고 재치있게 대답하면서 다 인정해서 목소리가 그냥 포기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


ㅋㅋㅋ핑키파이 본명이 핑카미나 다이엔 파이였네요ㅋㅋㅋㅋ무슨 유럽귀족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중간에 지루함과의 전쟁에서 파티 캐논 사용한다고 인정하고 핑키 

웃다가 코막힌소리 낼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중간에 괴상한 단어 "foalnapper" 가 나오는데 

이거 kidnapper의 변형으로 어린 포니들 납치범ㅋㅋㅋ




샤이닝 아머


와 어디서 어떤 팬덤에서 이렇게 똑같은 목소리를 찾아냈을까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케이덴스랑 친해지려고 트와일라잇을 이용했데요~ 하니까 인정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에 트와일라잇 정말로 사랑한데니까 그걸가지고ㅋㅋㅋㅋㅋㅋ으흐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EP9 와 EP 11 은 아예 없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