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 리틀 포니 스타워즈 - 팬픽 애니메이션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 리틀 포니 스타워즈 - 팬픽 애니메이션

도드! 2014. 11. 3. 07:00
반응형




마이 리틀 포니 스타워즈 - 팬픽 애니메이션


더피 갑자기 총맞아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키파이가 어김없이 악역으로 등장하고 이와중에 래리티가 스파이크(자바 더 헛)노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트와일라잇의 끝맺음 대사하다가 선생님 오늘은 레인보우스카이워커를 죽일거에요하면서 전기발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당함과 디테일에서 느껴지는 소소한재미ㅋ 개꿀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