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팬픽 - 심즈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리틀포니 팬픽 - 심즈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드! 2014. 11. 3. 11:30
반응형







마이리틀포니 팬픽 - 심즈1


이런 세상에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림체도 좋고 세세한 디테일이 진짜 지리네요. 

일단 심즈1 게임플레이 영상을 바탕으로 만든듯 한데 레인보우랑 싸움까지 진짜 완벽합니다ㅋㅋㅋㅋ.


"후브즈 패밀리"라는데 저는 긔요미 더피밖에 안보이네요 ㅇ_ㅇ 







두번째 에피소드는 옥타비아와 비니~!


MLP 공식 DJ 비니(비닐?)와 엘레강스 해보이는 연주자인 옥타비아가 동거하는 집같습니다.


여튼 불나는거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존나 불났는데 자고앉아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방관 늦게와놓고 장난전화라며 벌금때리니까 빡쳐서 가두깈ㅋㅋ아 추억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