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팬픽 - 핑키파이 노래 본문

창고/포니 뮤직

마이리틀포니 팬픽 - 핑키파이 노래

도드! 2014. 10. 30. 12:01
반응형



마이리틀포니 팬픽 - 핑키파이 노래


FUN FUN!!!


단순하지만 핑키파이 특유의 귀여운 목소리와 리듬이 너무 매혹적인 노래네요!



세상에.....이런 세상에....핑키파이 커여워!!!!!!!!!!!!!!!!!!!!ㅠㅠㅠ

야 기분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저히 이 페이지에서 빠져나갈수가 없네요)


: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