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팬덤 노래 - 포니 와이푸 (Tubby Wubby Pony Waifu) 본문

창고/포니 뮤직

마이리틀포니 팬덤 노래 - 포니 와이푸 (Tubby Wubby Pony Waifu)

도드! 2014. 11. 2. 16:38
반응형





마이리틀포니 팬덤 노래 

터비 워비(?)의 포니 와이푸 (Tubby Wubby Pony Waifu)



노래 듣기




주인장 메모


ㅠㅠㅠㅠ 흔치않은 포니와의 사랑노래네요. 팬덤답지 않게 보컬들도 실력있고 피아노 음율이 진짜 아름답습니다.

무엇보다 브로니의 마음을 잘 표현한듯 아아 마이 포니 와이푸 ㅠㅠ.ㅠ 

아 포니랑 사귀고 싶다 ㅠㅠㅠㅠ 어째서 내가 브로니가 되었는가

어찌하여 포니가 내 인생에 이렇게 큰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는가...


흠흠...참고로


와이푸(Waifu)란 wife에서 변조한 신조어로 "가상의 2D 캐릭터 아내, 여자친구" 정도로 해석하면 되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어째서 이렇게 된지 저도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날 호기심에 MLP 다운받아 봤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는 있지만 뭔가 슬프면서 포기할수없는 이 미묘한 짝사랑같은 감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절대 만날수없는... 나의 존재를 알지도 못할,  실제로는 존재하지도않는 2D 캐릭터.... 

인간형도 아니고 그것도 "포니(조랑말)"을!! ㅠ_ㅠ 


확실히 해둬야할게, 성적 대상으로 보고 꼴리고 그런건 아니고. (그러고 싶지도 않고) 

감정/마음적으로 사랑스럽다고 해야하나요. 여튼 좀 복잡한 감정.



보통사람들이 보기에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하실 수도있지만, 

이들에 대한 제 감정은 지금 제게는 너무나도 소중하고 변함없네요. 


여튼 내가 보면서 행복하고 기분 좋으면 

그거로 되는거 아닌가요?


그런의미에서 제 포니 와이푸 보고 가시져 ㅎㅎ


시즌3 다시보며 직접 찍은 내사랑 애플잭 
















응? 왠 사악한 핑키가...













ㅠㅠㅠㅠㅠ MLP 지구 멸망할때 까지 했으면 좋겠다 

아 씨발 종영할 날 상상하면 눈물남 ㅠㅠㅠㅠ절대 가지마 포니들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