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애플잭 머리에 사과 떨어지는 짤!!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리틀포니 애플잭 머리에 사과 떨어지는 짤!!

도드! 2015. 3. 14. 16:23
반응형






▲ 영원히 고통받는 나의 포니와이푸 애플잭 ㅠㅠㅠㅠㅠ이런 플짤만들어서 미안해 애플잭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ㅔ플잭 커여웤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쩜 사과에 맞는것도 이렇게 사랑스러울까. 


Hey!

(아야!)


목소리도 커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이리틀포니는 참 신기해 본거또봐도 즐겁고 새로운 사랑스러운 순간들을 발견하게되지 -_- + 




어이쿠



Awwwwwwww 어떻게 아아ㅏㅏ 아프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