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래리티 레리티!!! (Rarity Moments)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리틀포니 래리티 레리티!!! (Rarity Moments)

도드! 2015. 3. 22. 00:20
반응형





마이리틀포니의 주인공중 하나인 래리티의 웃기고 커엽고 사랑스럽러운 순간들을 모아서 직접만든 비디오입니다.

(Rarity를 레리티라고 해야히질 래리티라고 해야할지 -_- 허허)


여튼 래리티 커여워!!! 


1. YES

: 왕자님하고 결혼하는 클리셰한 꿈을가진 레리티 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톤보소 ㅋㅋㅋㅋㅋㅋ

레리티님 채통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How Could You

- aww 레리티의 How Could You.... "어떻게 그럴수가있어 :(" 

캬 너무 이쁘죠. 절대절대 함부로 못할것같은 공주같은 포니


3. What a boasting

- 레리티가 잘난척하는것에 대해서 툴툴거리는데 마이마이마이 ㅋㅋㅋㅋ발음도 귀엽지만 

레리티가 잘난척(boasting)에 대해서 불평한다는것도 웃음포인트 ㅋㅋㅋ


4. Unicon is not a unicon

- 유니콘의 정의 by 레리티


5. Pony charm

- 레리티가 미인계를 이용합니다 ㅋㅋㅋ interrhupt 발음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ㅋㅋㅋ


그나저나 Rarity라는 이름에 대해서 생각해봤는데 처음에는 "Rare" 라는 희귀한 이라는 단어만 보여서 Rarity 희귀한것 이라고만 보였는데 레리티 성격 장점중하나가 자비로움? 나눔? 인걸 생각봤을때 "Charity" 하고도 많이 어울림

고로 Rarity 라는 포니이름은 "Rare + Charity" 의 합성어라고 봐야될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