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메이플 일기 4 - 2차전직 클레릭이 되다! 본문

창고/메이플 스토리

메이플 일기 4 - 2차전직 클레릭이 되다!

도드! 2015. 7. 9. 20:13
반응형





메이플 일기 4

- 2차전직! 포니서포터 클레릭되다.


현재 29 랩


내기억으로는 30랩에 전직인데 그냥 사냥하긴 싫고 쾌스트를 하고싶은데...해서 머리위에 전구를 눌러보니...


이제부터 뭘 하면 좋지?



공부를 해보자 +_+



하하하! 나도 참! 어지간히도 심심한가 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서 여캐를 키우나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대사 넣은 기획이나 프로그래머도 개웃기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을 찾아보자 했더니 여섯갈래길로 이동, 론도라는 놈을 만나게됬다.


고양이 귀를 가졌는데 다른차원에 자신의 종족을 찾으러가는데 같이가자고 한다


할일도 없으니까 뭐 ㄱㄱ!



세상에 여긴어디 나는누구



론도 이자식아 같이가야지 ㅡㅡ

없어져서 나만 다른차원으로 온줄 알았네.


아 잠깐 


30랩이잖아!


드디어!!! 

클레릭으로 2차 전직한다!!


이제 파티를 맺어서 팀원들을 서포팅할수있는거야 껄껄껄


론도 자식아 넌 여기서 기다리고있어 전직하고 올게 




여기서 또 메이플에 실망스러운점이


시험이라고 해봤자 고작 겁나약한 원숭이 잡아서 검은구슬 30개 모으는거다


...


이거 내가 메이플 처음했을때도 이랬던것 같은데...


시험이면 진짜 어렵게 보스몹 잡게하든지 그냥 스킬만 돌리면서 왔다갔다하는게 무슨시험?


퉤이...


아직도 바뀌지않은 진짜 지루한 2차 전직 시험에 실망했다.



여튼 2차전직 성공하고 이제 클레릭됨 >_<



약속대로 다시 돌아왔어


포니서포터는 약속을 어기지 않지.


그래 이제 니 일족을 찾아보자



갑자기 시작되는 전투 빠밤빰바밤ㅁㅁ 


론도 일족을 찾기위해 전쟁통을 뚫고 가야했다.



클레릭이 내가 알던거와는 많이 틀려졌는데 힐에 쿨타임 붙었고 힐쓰면 주변적에 추뎀주는 

디버프 걸리는 형식이 됬다.


흥미롭군 아주 흥미로와.



다 통과했으나 


 결국 전장을 뚫지못하고 실패 했다고 한다. ㅠㅠ 


론도는 이 정도 도와준걸로도 고맙다며 떠났다.


아아 갑작스러운 이별 ㅠㅠ


언젠가 다시만나겠지 고양이귀 자식... 




30렙 기념해서 캐쉬 3000원 긁어줌ㅋㅋㅋㅋㅋㅋ 


내 아내 애플잭처럼 녹색눈에 머리가 이쁘니까 투명모자 ㄱㄱ



너무 귀엽고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30랩 리부트 상자 진짜 개꿀이더라 


여니까 2천만 메소를 뙄 주는데...


캬- 


적어도 포션걱정은 없겠군! 음!


좋았어! 메이플 달려보는거야!




엘리니아 초보 퀘같은데...뇌물들고가서 요정들 부탁 들어주는거다 


요확찢을 그냥...아주그냥



뻐킹 엘븐뻨쓰



뭐라고 긴급요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