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육개장 칼로리와 육개장 컵라면 큰사발 칼로리는 ?_? 본문

창고/칼로리 백과

육개장 칼로리와 육개장 컵라면 큰사발 칼로리는 ?_?

도드! 2015. 10. 26. 06:39
반응형





소고기와 푸짐한 건더기로 가득한 빠알간 국물에 방금지은밥 말아먹으면 정말 맛있는 육개장!


사발면 컵라면 말고 진짜 육개장 칼로리는 일인분에 300 칼로리 정도입니다.

영양 구성은 고깃국 답게 지방과 단백질이 가장많고 탄수화물이 가장 적습니다.


그런데 육개장먹으면서 밥을 안말아먹을 수 있나요. 밥한공기 칼로리 또한 300 칼로리정도!


육개장 1인분으로 식사하면 600 칼로리 정도 섭취하는 겁니다.





음 사진찾다가 나와서 외전으로 알아보는 컵라면 육개장 칼로리!ㅋㅋㅋ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육개장 사발면은 컵라면 입니다. 야외에서 뚜껑(?) 꼬칼콘처럼 만들어서 덜어먹어서

김밥하고 먹으면 개꿀 '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심에 따르면 한개당 육개장 사발면 컵라면 작은컵 칼로리 375 칼로리라고 합니다.

육개장 컵라면 큰사발480 칼로리 입니다.


진짜 육개장보다 칼로리가 높잖아! 세상에!

(면 + 국물 다해서니까 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