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구글 사이트 검색하는법 - 특정 사이트 검색하기! 본문

창고/HW&SW 정보

구글 사이트 검색하는법 - 특정 사이트 검색하기!

도드! 2016. 1. 2. 10:23
반응형





구글 특정 사이트를 검색하려면 아래처럼 하시면 됩니다.


검색창에 일단 site: 라고 치시고


검색할 사이트 기본 주소를 칩니다.


예)

site:주소 검색어


그리고 한칸띄고 검색어 키워드를 검색합니다.


구글 사이트 검색으로 도드넷에 애플잭으로 검색한 결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블로그를 "애플잭"을 키워드로 검색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블로그에는 230건에 해당하는 애플잭관련 포스트가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 정말 진심으로 사랑해 애플잭 ♥


네이버에서 특정 사이트및 블로그 검색하고 싶으신 경우는 검색창아래에

검색옵션에서 [출처]탭 눌러서 주소 입력하면 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