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위쳐3 공략 9화 - 파밍, 제작 재료 구하는법 본문

창고/더 위쳐 시리즈

위쳐3 공략 9화 - 파밍, 제작 재료 구하는법

도드! 2016. 1. 9. 01:48






위쳐3 공략 9화


이제 시리에 대한 마지막단서 그리고 남작의 아내 이 모든것이 충돌하는 지점인 곱사등이 늪지대로 가야한다.



늪의 마녀 숭배를 위해 조각된 우상이 보인다. 여기가 분명하다.



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늪지대속 어느 거주지



그곳에는 고아들이 살고있었다.



고아를 돌봐주고 있는걸로 보이는 어느 늙은이 마녀는 아니고 그냥 정신이 좀...어떻게된 늙은이인데 

전쟁으로 고아가 된 아이들을 보살펴주고 있었다.


시리를 보았냐고 물어봤지만 이야기도 안해주고 고아들이랑도 이야기를 못하게했다.



그래서 주변에 "조니"라고 불리는 기괴해보이는 숲의 존재에게 도움을 청했다.



갑자기 목소리가 안나오게된 숲의 존재... 사람은 아니고 오래된 숲에사는 소수민족...

몬스터 도감에도 수록됬는데 고블링? 이라고 본듯



잃어버린 목소리를 찾아주면 다시 그 할매한테가서 부탁해준다.



위쳐와 이야기하지 않겠다던 할매는 조니의 말을 듣고 늪의 마녀들과 이야기하게 해주겠다고 한다.



늪의 세 마녀 모습이 기록된 이상한 자수... 사람의 머릿카락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할매가 자수를 만지자 세마녀와 빙의되서 위쳐랑 이야기가 가능해졌는데

마녀들은 근처 마을 주민들을 죽이고있는 숲의 어떤 존재를 처치하면 이야기해주겠다고 한다.



불길해보이는 나무에서 이상한소리가 들려온다.



나무의 심장이라는데...

무슨 저그 오염물질 같다.



알고보니 마녀들에게 죽임을 당한 어떤 생명체인데

원혼이 되서 거대한 나무의 심장에 빙의된것이였다.


빙의된 나무심장 생명체는 숲속의 고아들이 위험에 쳐했으며

게롤드보고 자신이 부활할수있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게롤드는 부활의식을 진행하는척 하면서 뒤통수를 친다.


(사실 여기서 선택지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뼈 구하면서 사람뼈가 아니라는 얘기듣고 뭔가 심상치않았고

브로니로써 포니하고 비슷한 말을 희생시켜야 된다길래 그냥 뒤통수침)



징그러운 녀석... 널 부활시켜서 무슨 화를 보려고



잘안보이는데 검은 야생마 있음

얘 살려서 뿌듯하다.



명령대로 괴생명체를 없애자 위쳐앞에 직접모습을 들어낸 마녀들.

아름다운 세 미인이 그려진 자수와 달린 사람의 인체를 주렁주렁 매달고 사람의 살점과 피로 연명하며 저주를 퍼붓는

역겨운 고대의 존재들이였다... 그리고 지역사람은 이들을 숭배하며 보호를 받고 있었고..



세 마녀의 노예인 할매



사악한 늪속 고대의 존재들은 약속대로 시리에대한 이야기를 시작한다.



시리가 부상을 입은채로 늪지대에 텔레포트 됬다고한다.



마녀들은 시리를 줏어서 자신들의 오두막으로 대려갔다.



그리고는 시리가 흘린피를 맛보며 "고대의 존재, 배신자", 엘더 블러드(라라도렌의 후손)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는데..



이쁜이 시리를 토막내서 잡아먹을 계획이였던 3마녀



그리고 여전히 그녀를 뒤쫓는 와일드헌트



시리는 정신을 차렸고 공간, 시간왜곡 기술로 다시한번 늪지대 마녀들과 와일드 헌트로부터 도망친다.



그렇게 시리에대한 마녀들의 이야기가 끝났다.


게롤드는 다시와서 시리를 토막내서 잡아먹으려한 마녀들을 응징하겠다고 약속한다.



전에 있었던 어떤 노인의 예언과 마녀들 모두 위쳐 게롤드와 시리가 만날수없을것이며 둘의 만남은 비극으로

끝날것을 암시하고 있었다...


동시에 위쳐는 세마녀의 수발을 들고있는 할매의 손에서 이상한 문양을 볼수있었는데 그것은 남작의 아내가 괴물에게 납치되서 사라질때 나타났다던 문양이였다. 그렇다 고아들을 돌보며 늪에서 살고있던 할매가 바로 남작의

아내였던 것이다.



다시 찾은 까마귀 횃대



왜 안대려왔냐고 짜증내는 피의 남작.



위쳐는 부탁대로 아내의 행방을 알아냈으니 시리 이야기를 계속하라고 한다



바실리스크라는 거대 생명체에게 공격받은 시점







시리는 바실리스크를 자신의 특수능력을 사용해 처치해 남작의 목숨을 구했다고 한다.

그러나 그 능력을 사용한 순간 와일드헌트의 표적이 되기에 시리는 다시 길을 떠나며

노비그라드에 있는 어떤 마법사를 만나러 간다고 바론에게 작별인사했다고 한다.


시리가 찾아갈만한 노비그라드의 마법사라면 트리스 메리골드밖에 없었다.



이후 남작은 자신에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털어놓기 시작했는데.

이야기를 들어보니 사실 남작이 처음부터 술먹고 가정폭력을 일삼는 천하의 나쁜놈은 아니였다고 한다.

그는 열심히 사는 군인이였으며 아내는 전쟁중 당한 부상으로 치료중에 첫눈에 반해 곧장 결혼했을 정도로 사랑했었다고 한다. 하지만 전쟁때문에 그는 술에 의존하게 됬고 집을 오랫동안 비우게 되 아내는 어떤놈이랑 사랑에빠져 바람이 나버렸다고 한다. 이를 발견한 바론은 아내와 바람피운 놈을 아내가 보는앞에서 도륙해 개한테 먹였다고 한다...

이후 아내는 스스로 자살하려고도 하고 남작을 죽이려고도 하고 성질을 긁으며 자신을 괴롭혀왔다고 한다.


그렇게 폭력과 증오가 오갔고... 남작의 아내는 남작으로부터 원치않는 아이를 가지게 됬고 아이를 유산시키기 위해 늪의 마녀들을 찾아갔고 아이를 없애는 대가로 마녀들과 계약을 했던것이고 결국 아이가 죽고 남작에게서 도망쳐 떠나려는순간 마녀들이 조종하는 어떤 괴물에게 납치당해 늪속에서 마녀가 먹을 고아들을 돌보며 노예로 살아가게

된것이였다.


비극이로다.


애초에 바람피고 가정파탄내고 뉘우치지도 않고 더 가정파탄내려던 아내도 썅년이요

술먹고 애 보는앞에서 임신한 아내패고 행패부리는 알콜중독자 남편도 썅놈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도 남작놈이 조금 찡하기도하고 인상깊은점이

그렇게 싸우고 싫어하고 서로 죽이려고해도 남작은 자신의 아내 안나를 "애니"라는 애칭을 써가며

늪에서 마녀들을 섬기며 만족하며 살고있다고 하자 그녀가 그럴리없다며 분명 마녀들에게 조종당하고 있다고 하며 목숨걸고 아내를 계속 되찾고 싶어했다는 점이다. 바람피우고 자신을 증오하고 죽이려고 까지하고 아이를 유산시킨

아내.. 분명 술먹고 폭력을 휘둘렀지만 마음깊은 곳에서는 아내를 끔찍히 사랑했던것 같다.



이후 남작은 자신의 아내 안나를 마녀들로부터 되찾기위해 늪속으로 진군할것이며 위쳐보고 이를 도와달라고 한다.

남작놈이 좋아서 그렇거나 안나가 걱정되기보다 그 마녀년들이 이쁜이 시리를 잡아먹으려했기에

마녀들을 응징하기로 한다.



이와중에 뜬금포로 왠 기형아같은...몬스터가 나오는데 스켈리게 상인에게서 카드놀음에서 땄다고 한다.



등굽은 돌연변이 난쟁이같은데... 스켈리가 관련해서 언젠가 다시나올느낌.

노예비슷한 느낌으로 남작의 광대, 놀잇감으로 사용되고 있었다.



남작과 곱사등이늪 근처에서 집결한다.



자 늪으로 진군해서 역겨운 고대의 마녀들을 사냥해보자!




그곳에서 다시만난 남작의 딸



이터널파이어의 신자가 된 딸은 이터널파이어의 마녀사냥꾼들과 함께 엄마를 찾으러 온것이였다.




어린시절을 악몽으로만든 아버지를 용서할수없는 딸



지금 그럴때가 아니요. 안나를 찾아야하오.



안나를 발견했다 하지만 이미 정신이 반쯤 나가버린 상태.



곧 드라우너때거지가 몰려온다. 이터널파이어 기사단과 바론의 병사들이 지원군으로 나와서 쉽게 깰수있다.



드라우너들을 다 잡으면 이제 안나를 납치해갔을때 사용된 마귀라는 사슴괴수가 나온다 ㄷㄷ



어려울건없고 쉴드치고 이그니짤하면서 배후공격 칼질하고 주요공격 닷지하면 된다.




고대의 마녀는 모습을 들어내진 않았지만 일단 이렇게 일단락 되는듯하다.




그렇게 아내 안나를 구한 남작...


딸은 남작이 엄마를 대려가는것을 반대했지만 자신은 이터널파이어 기사단의 일원이 됬기에 정신이 반쯤나간 치매가 온 엄마를 돌볼수없어 어쩔수없이 남작이 대려가기로 한다.

남작은 앞으로 절대 술을 먹지않을것이며 아내 안나를 고치기위해 푸른 산맥의 도인을 찾아갈거라고 했다.



후...드디어 빌어먹을 집안문제 메인퀘스트가 끝이났다.


이제 이 빌어먹을 늪지대를 벗어나 "노비그라드"로가서 트리스를 만날 차례인것이다.



가기전 주변정리좀하고 가야징 +_+


죽음의 행군 난이도에서는 이렇게 여유있을때 사이드 파밍을 해놔야 나중에 고생 좀 덜함.


모든 rpg 하드코어 모드의 공통점(?) 공략법(?)



위쳐3 공략 :: 파밍, 제작 재료 구하는법

- 위쳐3 맵을 보면 하얀색 무름표가 있는데 반복퀘스트 숨겨진퀘스트 미니던젼 느낌인데 이거 은근 꿀잼이다.

위쳐3 지도 하얀 물음표지역은 아이템 파밍, 경험치를 올릴수있는 추가 파밍존으로 장비및 연금술 제작에 필요한

각종 재료템과 숨겨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는 플레이스 오브 파워라고 어떤 재단을 이용해 특정 표식을 강화하거나 능력치 점수를 더 얻을수도 있다.




이제 거대벌레도 척척 잡는다.



무인도에 갇힌것도 아닌데 사람 잡아다가 잡아먹는 식인종들도 판을 친다. ㅡㅡ;;

캠프보면 사람 해골꼽혀있고 갈고리에 사람유골이 통째로 매달려있고...텍사스 전기톱살인마 돋네.



여튼 깨알같은 미니미션을 하다가 발견한 약탈자의 메모.


사람터는것보다 죽은사람 터는게 쉽겠다며 앞으로 도굴꾼이 되겠다고 결심하는 메모였다.


(100% 망령이나 구울한테 찢겼을듯)


 추가 퀘스트를 얻게됬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