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서폿 샤코 템트리 - 트롤왕 샤코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서폿 샤코 템트리 - 트롤왕 샤코

도드! 2014. 5. 20. 11:32
반응형




서폿 샤코 템트리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은 "트롤중 트롤은 서폿샤코이니라..." 며 샤코를 경계해왔습니다.

그러나 "천상계에서 샤코 서폿쓰던데..."라는 기괴한 풍문이 돌기시작하며 

어느세 비주류 서폿의 입지를 잘 다졌습니다.


그런 샤코를 위한 템트리, 이제 시작합니다.




브금을 틀어주세요 >_<


▲ 우후후후훗




완성템트립니다.


첫탬으로는 성배갑니다. 

샤코는 QWE를 언제나 마음껏 써야하니까요. 


나머지는 깡주문력템을을 올려서 적에게 공포의 E를 선사하세요 (핵칼 ^오^)


서폿인데 시야석 안사냐구요? "박스" 깔면됩니다. (티모의 웃음소리가 들려온다)

리치베인 안가냐구요? 안갑니다 평 꼽으러가다 돼집니다.



아... 이쯤에서 저템을 살수있냐고 물어보실텐데...









절대 못삽니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날떄까지 성배 데켑 나오면 잘나온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샤코가 갱승한 리신을 능욕하고있다.






샤코서폿이 트롤인건 우리 모두 인정할겁니다.

그래도 다들 함께하는 게임이니 최선을 다해야겠죠?


샤코 서폿해야할 일


1. 쳐웃으면 웨이브 댄스추기

2. 부쉬에 박스깔기

3. 혼자도망치기

4. e로 킬딸치기 



▲ 복수하러 온 리신! 그러나 샤코서폿의 위엄지려서 도망치고있다! (근데 우리 원딜케틀은 어디갔지 ㅇㅅㅇ?)


그럼 샤코 서폿은 언제 뽑으면 좋을까요?


1. 우리팀이 다 챌린저 ^오^
2. 적팀이 다 브론즈5 ^오^

3. 적팀이 하급 AI 봇



이처럼 활용도 높은 샤코서폿! 

꼮꼮 하세요! 두번하세요 아니, 세번하세요 ^ㅅ^



▲ 샤코서폿은 잘했는데 다른 라이너들이 똥을사써 졌네요 ㅉ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