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카서스 비주얼 업데이트 - 혹시 리메이크?!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카서스 비주얼 업데이트 - 혹시 리메이크?!

도드! 2014. 5. 22. 04:43
반응형



카서스 비주얼 업데이트가 다가옵니다. 곧 PBE에 선보일 예정이라더군요.

(다 갈아 엎는 리메이크는 아니구요 오직 VU라고 알고있습니다)


라이엇 홈피에 이를 기념하기 위한 끄적거림(?)을 번역해 봤습니다.


가까히 오너라 아이들아, 어디보자 불확실함을 찾는 새로운 얼굴들이 많군. 많은 이들이 자신의 운명도 모른체 

축복받은 땅을 찾으려 하지. 하지만 이 순례는 전혀 우연의 것이 아니다. 넌 고통당했고 넌 영혼의 회복을 찾아 해매고 있지. 주위를 둘러보아라 넌 혼자가 아니다. 우린 우리가 잃어버린 것들을 위해 슬퍼하기위해 오늘 여기에 모였다. 우리가 한때 소중히 여기던 영혼들을 위해 울며 부르짖었지만 우린 그들을 만날수없었다. 하지만 이젠 말하라 그리고 그들이 우리 소릴 듣게하라. 우리의 고통을 듣게하라 우리의 비통함을 듣게하라 그들의 마음속에 우리는 절대 그들을 

잊지 않았다고 알려줘라!


가짜 광명의 안개에 가리워진채 어떤 작은 의미를 위해 모여든 이 가련한 생명체들은 창백한 우리 자신의 모습이다.  

빈 존재에 속박된 그들은 자신이 어떤 존재인지도 알지못한채 비밀스럽게 자신들을 풀어달라고 애원한다.

나의 아이들아, 우리는 그들의 목자다. 그들이 우리 목소리를 듣고 동요할것이다 그러니 의미없는 광란으로부터 

그들을 불러라. 나의 모든것을 담아 노래하라 너의 증오 너의 굶주림 그들의 삶을 공포로 가득채워라 그리고 그들은 필멸의 존재임을 일꺠워주어라. 믿음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라. 그리고 이 불쌍한 존재들에게 

삶이란 감옥으로부터 자유를 선사하라 그들의 죽음의 세계로 인도하라 그리고 지친 그들의 영혼을 집으로 인도하라.


죽음은 우릴 모두 자유롭게한다.


Death frees us all







2000년대 2D게임 모델같았던 카서스가 어떻게 변했을까요?


스킬-비주얼 프리뷰 캡처입니다.


▲ 설마 딱콩범위 상향된건가? 싶을 정도로 범위가 잘보입니다.


▲ 곶통의 벽이 좀 허전해 보이네요... 색깔이 너무 단조로운듯




▲아 ㅅㅂ 무빙때문에 살아나간 티모 그러나 진혼곡으로 티확찢!!


이펙트만 바뀌고 스킬의 변화는 없을걸로 예상됩니다. 






▲ 과거 카서스의 흑역사(?!)


여튼 무슨 인형뽑기에서 나올것같은 2000년대 그래픽의 해골쟁이 카서스가 이제 곧 새 모습으로 탈피하게됬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사이온, 워윅이 비주얼 리메이크 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