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카페 알바후기 - 엔젤리너스 아르바이트 후기모음!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카페 알바후기 - 엔젤리너스 아르바이트 후기모음!

도드! 2016. 3. 25. 12:29
반응형




카페 알바후기를 알아보고있는데요.

음 스벅다음으로 유명한 카페 엔젤리너스 아르바이트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엔젤리너스 카페 알바는 역시 주휴 수당 대타등등 페이 꼼꼼하게 잘챙겨줌



손님이 별로없는 오픈 카페 알바 청소청소



홀청소 끝나면 냉장고 청소 관리도 해야됨



엔젤리너스 알바 오픈시간은 청소+잡무+준비작업이 절반이라고 한다.



사약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리스타 실력에 따라서 커피맛 확달라진다고 한다.



@_@ 아 이 엔젤리너스 알바 후기는 정말 읽기힘들다. 너무 감정이입해서 글을 쓰심.


다른 엔젤리너스 알바 후글을 살펴보자



엔젤리너스 알바 후기고뭐고 글 진짜 못쓴다.




엔젤리너스 알바 지원방법과 엔젤리너스 면접에 대한 후기글.

뜬금없이 다시 확인하는 스타벅스 클라스...여기서 일하는분들 자부심 있다고 들음



보건증은 알바구할때 필수


다음은 카페 알바 포스볼떄 만나는 진상에 대해서 알아보자.



반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취한 할배가 주문안받냐며

엔젤리너스에서 마담나오라고함ㅋㅋㅋㅋㅋ



부럽다






근데 편의점알바 후기를 살펴본 이후로 이 정도는 진상은 진상축에도 안낀다는걸 안다.


그냥 좀 짜증날뿐이지.


편의점야간알바 진상썰이 날 강하게 만들어줬어



카페알바후기 엔젤리너스 아르바이트 후기 결론

- 엔젤리너스 알바는 스타벅스 알바 보다는 지원이 쉽고

하는일은 청소부터 시작해서 외우고 외우고 정리하고... 어느정도 비슷한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