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카페 아르바이트 후기 - 카페베네 알바후기 모음!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카페 아르바이트 후기 - 카페베네 알바후기 모음!

도드! 2016. 3. 26. 16:12
반응형




마지막 카페 알바 후기로는 드라마 엔딩 광고로 꿀재미본 회사인

카페베네 아르바이트 후기를 알아봅니다.




아 아메리카노에 바닐라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뜬금)



왜 알바화나게 하는법을 카페베네 알바후기에 적죠?


>.>


다음은 카페베네 알바가 알려주는 메뉴설명



할배들 다방인줄알고 가져오라고 하는거 카베페네 알바후기에서도 또나옴

진짜 많긴한가보다.




세상에... 아보카도 먹고싶다.

빕스 애슐리가면 꼭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랑 해서 흉내내서 먹는데 으으


생생한 카페베네 알바후기 보러오신분 이쯤되면 함정인걸 느끼겼을겁니다.


그래도 계속보시죠.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메리카노냐고 물어보니까 오스트레일리언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주할배 유우무 'ㅅ' b



여름에 카페베네 알바하면 빙수때문에 지옥됨.

청소청소! 지점에 따라 다르지만 카페 알바한테 커피뽑는건 잘 안시키지.



이건 카페베네 알바 면접후기인데... 집이 가까워야한다네?


어후 카페베네 알바후기가 잘안나와서 카페베네 취직한 식음계열 대학생이야기 들어봄.

바리스타로 취직한듯.





세상에 카페 알바도 저런 진상을 만날수도 있구나 우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아르바이트카페베네 알바후기 결론

- 아메리카노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다.


가 아니라 자료가 알차지않네요.


하지만 카페 알바하는일이야 뭐 처음가면 청소청소 설것이 재고정리 외우고 외우다 뭐 만들고 만들다

포스보고 포스보다 가끔 커피도 만들고 그러겠지 뭐 'ㅅ' (그냥 다른 카페알바글 보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