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배달의민족 라이더 후기 - 배민라이더스, 민트라이더?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배달의민족 라이더 후기 - 배민라이더스, 민트라이더?

도드! 2016. 3. 28. 12:51
반응형




배달의 민족이 라이더 그러니까 배달사원? 민트라이더? 를 모집하며

쿠팡처럼 배송, 배달 전선에 뛰어들 모양이더군요.


수수료 0% 하는대신 무슨 상위노출 노출수등등으로 돈벌어먹다가 일단 강남쪽 부터 서서히 시작해보고

확장할것 같은데 일단 컨셉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ㅎㅎ




개인사업자는 리스크안고 알바 고용할 필요없이 수요만큼 수수료, 돈내면서 이용할수있고 

소비자는 큰회사가 관리하는 라이더를 통해 신속하고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겠죠.


사실 이번글에서는 배달의 민족 라이더 알바 후기를 알아보려고했는데


최근에 생긴거라 없으뮤ㅠㅠ 낚시였어 하하하


배달의 민족 라이더스 이거 아이디어는 참 좋은듯


센터를 두고 바이크정비, 휴식공간 제공에 

배달음식뿐 아니라 배달하지않는 음식점까지 등록해서 배달서비스 하게 해주는 형식인듯


과연 배달알바를 배달직원으로 정규화하고 탈바꿈시키면서 이 새로운 영역을 개척할수있을지 지켜볼일.





 배민라이더스, 민트라이더 고용조건이 까다롭지도 않고 성차별도 없고

대신 서류전형에 인터뷰까지 배달알바치고 좀 까다로울듯.


그런데

페이도 비교적 쌔고 오토바이 포함 장비도 제공하고

유류비지원에 복지-휴게용 배달센터에..


그런데 근무시간이 안보이네유 ?_?

(월 250만원 숫자가 갑자기 불길해보인다.)


여튼 우아한 형제에서 준비많이한게 보입니다.

아마 진행은 라이더가 나가서 돌아다니다가 주문 호출받으면 해당 음식점에서 음식만드는 동안

가서 대기하다가 음식가져와서 배달하는 식일듯?



배달의 민족 알바후기 배민라이더스 후기 결론

ㅋㅋㅋㅋㅋ후기를 본게없어서 결론을 못내림ㅋㅋㅋㅋ배민라이더스 아이디어는 참 좋은것같다.

소비자는 최상위 수준의 친절과 배달서비스를 받고 영업자는 수요에 맞춰서 배달해주면되고

또 배달안하던 가게까지 배달하게 해주고


사실 비수기타임? 오프타임?에 알바 고용안하고 배달주문오면 잠깐잠깐 "라이더" 부르는 음식점이 있다는건 알았는데

배민이 고용-관리하는건 좀더 잘할것같은 느낌?이 드네요. ㅎ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