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슈마커 알바 후기 - 멀티샵 신발가게 알바?! 오홍이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슈마커 알바 후기 - 멀티샵 신발가게 알바?! 오홍이

도드! 2016. 3. 29. 09:52
반응형




신발 가게 아르바이트, 신발 매장 슈마커 알바 후기입니다.

저는 신발한번 사면 정말 오래신는 타입이라 별로 관심은없지만 이게 걸렸으니까... (응?)



슈마커가 멀티샵이라고 여러가지 신발 브랜드 모아놓고 파는 신발매장.

슈마커 알바 후기에 따르면 직원할인과 인센티브제도가 있다고 한다.



슈마커 알바 홍보용 후기글이라 마지막 코맨트가 손발퇴갤ㅋㅋㅋㅋㅋㅋ




도움이 안되는 신발가게 알바후기였어 (왜ㅐ 캡쳐를 했을까)



이것두 신발가게 알바후기인데 슈마커인지는 모르겠고


여튼 그쪽 알바하는일이 "인센티브"제도가 있다는것에서 눈치깠을텐데

물건 권해주고 판매유도하는 "세일즈"도 분명 포함됨.






어딘가 도움되는것같지만 그렇지않은 신발가게 알바후기였다.


다음은 돌아다니다가 본 웃긴 신발가게 알바 임신썰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ㅋㅋㅋㅋㅋㅋ순간적인 서비스 정신에 재치보소 ㅋㅋㅋㅋㅋ


너무 많이 퍼져서 짤 해상도가 걸래가 됬는데 나는못봤으니 꿀잼



슈마커 알바후기 멀티샵 신발가게 아르바이트 후기 결론

- 자료가 별루 없는데 하는일은 대충 청소 접객 세일즈 판매권유. 주업무는 아무래도 판매 세일즈쪽이니

신발과 패션에 원래 관심이 많고 항상 웃으며 친절하게 고객접대하고 제품추천할수있는 사람이 좋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