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영화관 알바 후기 - CGV 아르바이트 후기 모음! 본문

창고/알바후기모음

영화관 알바 후기 - CGV 아르바이트 후기 모음!

도드! 2016. 3. 27. 10:51
반응형




흠 갑자기 팝콘이 먹고싶어져서 CGV 아르바이트 그러니까 영화관 알바는 뭘할지 궁금하네요.

영화관 알바 후기를 알아봅니다.



영화관 알바 포지션은 3가지 매표 매점 수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인카드때문에 열받는 영화관 매표알바



ㅎㅎ 나는 낮에 혼자보러가서 친절하게 맞아주던데 (응?)



같이 보면서 팬으로 동그라미치면서 확인 같이해주던데.



아 진심 영화관에서 치킨먹어보고 싶다. 근데 솔직히 타코같은것도 팔고 핫도그도 파는데 왜 치킨 햄버거는

안되냔 말이요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대리고 18금 영화보러오는 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8시는 8시가 아닙니다 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3살 아래는 영화 공짜구나. 그런데 애 대리고 오면 민폐아닌가?



5월5일 헬예약 ^오^


이건 CGV 아르바이트 후기가 아니라 메가박스


(그게그거지)




글이 늘어난건 클릭해서 보라고요



영화관 알바후기 보면 좋은점에 있는 공통이 쿠폰많이 나와서 영화 공짜로 보는거



아 팝콘먹고싶다.



영화관 알바 포지션 수표는 표검사 같은데 청소도 하고 영화관 안내도 해야되나보다.



긍정적인 영화관 알바 후기 였네


다음은 불평하는 CGV 알바 후기를 보시죠






15분마다 갱신되는 매우 타이트한 급여체계인 CGV 알바




CGV 알바는 밥안줍니다. 매점에서 세일받아서 사먹으세요 (그런데 세일받아도 창렬가격)




노닥거리지마 ! 인사도 하지마 !


좀 딱딱하긴해도 CJ CGV 알바 관리 잘한다고 봄.



할일없으면 보냄






불평많은 CGV 알바후기였는데

다른 알바후기를 너무 많이 살펴봐서 그다지 헬알바 같지는 않네.




CGV 알바 매표를 미소지기라고 부르는데 일잘하면 시급올려주기도 한다고 한다.



역시 사람 상대해야하는 일이다보니 진상, 손놈은 가끔 만난다고 한다.


메가박스 알바후기도 ㄱㄱ



영화관 알바복지는 무료 영화관람권과 매점할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팝콘이 기름지다고 팝콘 다시달라고하고

영화재미없다고 환불해야달라고 하고


그런데 진짜 환불되나? (진지)



영화관 알바 후기 CGV 아르바이트 후기 결론

- seems ok i guess? 진상 손놈 빼면 몸이 고생하는것 같지도 않고 괜찮은 아르바이트 인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