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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강좌] 오브젝트와 컴포넌트 본문
유니티에서의 오브젝트와 컴포넌트에 관한 기초강의 동영상입니다.
1. 오브젝트는 게임을 만드는대에 사용되는 모든것을 말합니다.
2. 오브젝트는 여러 컴포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트랜스폼 컴포넌트
: 위치 회전 크기 정보를 설정.
4. 컴포넌트 추가하기
-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인스팩터 패널 맨아래에 [Add Component] 버튼을 누른다.
- 또는 탑 메뉴의 Component 를 이용한다.
- 아니면 직접 드래그&드롭해서 추가할수도 있다.
5. 컴포넌트는 톱니바퀴보양을 눌러 삭제/잘라내기/복사/붙여넣기가 가능합니다
6. 하이어라키는 씬뷰에 있는 모든 오브젝트를 나열한 목록입니다 (반복 학습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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