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올크리룬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룬 - 으엌 46% 크리티컬 데미지증가!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롤 올크리룬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룬 - 으엌 46% 크리티컬 데미지증가!

도드! 2016. 8. 25. 01:22
반응형





롤 올크리룬 크리티컬 데미지 증가룬 46%


IP가 남아서 질러본 올 크리티컬 뎀증가룬.

ㅋㅋㅋㅋㅋ한 1만 5천 IP정도는 들어간듯ㅋㅋㅋㅋ뭔 쪼그만한 룬하나에 820 IP .


이로써 또하나의 트롤룬페가 추가됬네요.

(이제부터 제 메인 원딜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칼바람만해서 실제로 쓸일은 없을것같지만 원딜 걸리면 이거 룬페올리고 선인피나

선스태틱올리면 개꿀잼일듯ㅋㅋㅋㅋ


사실상 룬페 성능중 크리만 터져준다면 이것만큼 가파른 데미지 부스트를 보여주는 룬페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크리템만 나와주면 평타/스킬 데미지 46% 증가인데

이건 뭐 룬에 의한 뎀증가치로 볼수없는 엄청난 수치죠)


단점이라면 크리템이 나오기전까지 노룬상태로 게임해야 된다는거?

설사 템을 올리더라도 크리안터지면 노룬상태 ㅠㅅㅠ


크리가 기본적으로 내장된 진 트린 야스오같은 크리챔프들한테 특히 더 잘어울리겠네요.


크리뎀증가 46%는 인피 50%랑 더해져서 인피끼고 크리티컬 터지면

ad의 296%에 해당하는 데미지가 들어가게 되는겁니다. ㄷㄷ오 (입롤)


초반에는 노룬상태랑 같을정도로 극도로 약하고 후반에 가장 강력한 후반바라보는 왕귀룬으로 평가하고 싶네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