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상자ㅋㅋㅋㅋㅋㅋ정령의 수호자 우디르 나옴ㅋㅋㅋㅋㅋ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롤 상자ㅋㅋㅋㅋㅋㅋ정령의 수호자 우디르 나옴ㅋㅋㅋㅋㅋ

도드! 2016. 9. 3. 18:26
반응형




이게 몇달만에 롤 상자 인가


두근두근


칼바람에서 겁나 운이좋아서인지 손장애 서폿유저인 내가 트타로

24킬 3데스인가해서 드디어 롤 전리품 상자 하나를 얻었다.


지금까지 온갖 똥같은 있는 챔프또나오고 이상한 와드스킨나오고해서

차곡차곡쌓아놓은 주황색 정수 보석이 꽤나 많다.



으아아 제발 군대가기 전에 선물하나만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우웅



오옹



오홍이



정령의 수호자 우디르!!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패키지게임 하나수준의 엄청난 가격의 스킨 ㅋㅋㅋㅋ

ㅠㅠㅠㅠ 만세 롤에서 가장 비싼스킨 아이고 라이엇 성님이 선물하나 주시는구나!!!!


감사합니다 라이엇성님 이제부터 우디르 서폿만 하겠습니다. (응?)



읭?


잠깐..


잠깐 ㅅㅂ놈아


영구스킨으로 만들려면

2950 정수 조각을 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기싫으면 주기싫다고 할것이지


정수를 삼천개모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우디르 ㅠㅠㅠㅠㅠ서폿하려고했는데 ㅅㅂ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