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라이엇 선물 - 롤 10주년 선물 받는방법? 10주년 RP 선물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라이엇 선물 - 롤 10주년 선물 받는방법? 10주년 RP 선물

도드! 2016. 9. 16. 14:47
반응형




라이엇 선물 언제 어떻게 받을까?

롤이 벌써 열살되서 선물뿌린다고 하는데

라이엇 10주년 선물은 라이엇 전경 케일 + 10주년 아이콘 + 주말 아이피 부스트 입니다.


10주년 라이엇 선물 받는 방법

- 보면 last couple of months 라는데 2-3개월안에 롤 한번이라도 플레이 한 분이면 다 받는것 같습니다.


라이엇 선물 열기 선물 여는방법

- 음.. 어디서 다른게임 하다 오셔서 선물을 선물상자나 선물리스트에서 열어야 되는분도 계시는것 같은데

제 경험상 라이엇 선물은 그냥 도착해서 눈앞에서 메시지 하나뜨고 바로 적용됩니다.


롤 10주년 선물은 어떻게 받나요?

- 라이엇 전경 케일 스킨선물과 10주년 아이콘 선물은 위의 조건이 충족되면 몇일 이내에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일시 지급이 아니라 몇일 기다려야 될것같네요. 전에 메너좋은 플레이어 칭찬용으로 주던거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못받은분들 격노하던거 꿀잼ㅋㅋㅋㅋㅋ


10주년 RP선물? 수수께끼 선물 수수께끼 상자?

- 보면 케일하고 라이엇 전경 케일 스킨이 이미 있으면 수수께끼 선물 (Mystery Gift)를 준다는데 이걸 못받으면

수수께끼 선물 만큼의 RP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520RP 아니였나? 그런데 수수께끼 선물을 못받는다는게 무슨뜻이지?

어떻게하면 못받을수도 있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