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칼바람 잔나 VS 소라카 - 안끝나는 칼바람 매치업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칼바람 잔나 VS 소라카 - 안끝나는 칼바람 매치업

도드! 2016. 10. 1. 19:16
반응형




칼바람 잔나 VS 소라카 - 안끝나는 칼바람 매치업


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양쪽다 순탱 이니시에이터 없고 웨이브클리어 포킹 힐 있어서

43분게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루스 코그모가 포킹하면 소라카가 힐해주고


직스 벨코즈가 포킹하면 잔나가 궁써서 힐해주고


웨이브오면 둘다 1초만에 클리어하고


한쪽은 이니시에이터가 야스오에 한쪽은 AD탱모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


억지로 들어가자니 양쪽다 탱없고 이니시없고 카운터 이니시도 좋아서 결국 눈치보면서 클리어 클리어

 

끝에가서 딜러들 신발까지 다팔고 시즈탱크 모드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삼대장 출신 바루스 신발 파니까 직스가 자극받았는지 직스도 팔아버림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바루스 Q로 피채울려고 무슨 총검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그모는 무슨 AP가 858이 넘어가는데 3랩 궁딜진짜 과장안하고 AP잔나가 스스로한테 E쓰고 W평타치는것만

못하게 들어감ㅠㅠㅠㅠㅠㅠ십고인 ㅠㅠㅠㅠ

(저 AP로 평범한 빅토르 신드라 같으면 딜 3배는 더 나올텐데 ㅠㅠㅠ)


그래도 확실히 후반 왕귀력은 AD 챔이 AP 챔 보다 높은지라 AD챔프 3명있는 내쪽이 결국 이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