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암걸리는 이즈 템트리 - 하이브리드 이즈ㅋㅋㅋㅋㅋㅋ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암걸리는 이즈 템트리 - 하이브리드 이즈ㅋㅋㅋㅋㅋㅋ

도드! 2016. 9. 25. 15:09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오늘 게임하다 탭눌렀다가 순간 암걸릴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인수 총검 여눈 얼건 마관신 루덴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문으로만 들려오던 금지된 하이브리드 이즈 템트ㅋㅋㅋㅋㅋ


그런데 구인수 스택쌓이면 정말 이즈Q에 온힛 딜이 두배로 들어갈까..?


(너무 노딜이라 알수가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OH WTF


저렇게 기괴하고 창의적인 템트리는 또 오랜만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협곡에서 했으면 서폿 탭눌렀다가 절망해서 바로 탈주할 정도의 창의력 으.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