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롤 모스트3 챔프에 대하여 - 당신의 주 포지션 성향은? 본문

창고/리그 오브 레전드

롤 모스트3 챔프에 대하여 - 당신의 주 포지션 성향은?

도드! 2016. 9. 15. 03:17
반응형




롤 모스트3 챔프에 대하여 - 당신의 주 포지션 성향은? 나는 뭘 잘할까!


ㅋㅋㅋㅋㅋㅋㅋ롤 모스트3 덩치들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사진만 3개 놓고 보는데 후덕한.. 빵빵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돼지 삼형제ㅋㅋㅋㅋㅋ


네 저는 탱커지향입니다.


제가 탱메타 초기에 3대 꿀탱커 쟤네로 서폿으로만 다5 기어올라갔거든요 ㅋㅋㅋㅋ

라위 업데이트 되고 그때 그 영광은 완전히 사라져 버렸지만 그전까지 탱커서폿으로 피말리면서(?)

참 재미나게 랭겜한 한 추억이 있네요.


햐... 전설의 패패승승승 사이온 서폿 다5 승급전은 아직도 기억나네요. (ㅠㅠㅠ 찍어놓을껄

다5 예티들과의 고통과 영겁의 플1 승급전이란ㅋㅋㅋㅋㅋㅅㅂㅠㅠㅠ)


사실 그 이전에는 자이라서폿 카시서폿 브랜드서폿 벨코즈서폿 이런 캐리안할것같으면서 캐리하는 딜서폿만

해왔습니다. 근데 레오나 블리츠 이런애들한테 털리고 원딜이 킬 cs먹지말라고 하도 구박을해서 전향했네요.




진행중인것도 보면 플레이어 성향을 확실히 알수있죠. 


서포터형 탱커만 여섯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듬직해


그 다음 만나면 재수없는 짤서폿 두개도 들어가있네요.

아마 나머지 애들은 칼바람에서 걸려서 점수 잘받은 정도인듯?


흠 칼바람이라고 해도 성향은 확 티가납니다.


잠시 했던 오버워치에서도 제일 많이 플레이한게 아마

라인하르트(탱서폿)랑 토르비욘(짤서폿) 이였네요. ㅋ_ㅋ


여기서나 저기서나 피지컬이 안좋아서 그런지 캐리는 못하겠드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