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10화] 몬스터 헌터 월드 폭발 속성 활 + 몬헌 조라 마그다라오스 파밍! 본문

창고/몬스터 헌터 월드 [완]

10화] 몬스터 헌터 월드 폭발 속성 활 + 몬헌 조라 마그다라오스 파밍!

도드! 2019. 2. 17. 19:55
반응형




몬스터헌터 월드 연재


10화


폭발, 폭파 속성 무기 활을 처음 만들어보다!


몬헌 조라 마그다로스 파밍!! ㅠㅠ




폭발 폭파 속성 무기, 활이 어떤지 궁금하신가요?


 

Fucking Awesome !


모든 화살이 펑펑 터지면 좋겠지만 그건아니고 


그냥 폭파병 안쓰는데 폭파병 효과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가끔씩 펑펑 터져서 데미지 120 들어가는게 보기 좋습니다 :D


그런데 주의해야할 점이 활 자체에 폭파 속성이 달려있기는한데 활성화를 하려면 방어구에 특수 스킬


"속성 해방" 이 필요하더군요 ㅡ,ㅡ 


처음에 만들어서 써보고 뭔가 잘못됬다 싶더라구요. 속성이 회색이면 "숨겨진 속성" 인겁니다.


속성 해방은 조라 마그다로스 관련 장갑 서치 ㄱㄱ



이렇게 가끔 꽃단장하고 뭔 이벤트를 해서 -_- 온라인게임 하는 느낌



접수원녀 고양이 분장함.



기여어



계속 리오레이아 ??? 의 흔적을 쫓으면서 파밍하고 있는데



비젤기우스 저자식이 또 눈에 띈다.


아마도 지금까지 목격된 몬스터중 가장 큰것 같은 느낌이 든다.


(조라 제외)



상위 안쟈나프 뚝딱



진짜 오랜만에 마이룸에 가봤는데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한다.



!?


스위트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들이 하프를 켜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부담 X 100



어.. 어색해



연못 발코니 ㄷㄷ



쉬려니까 어색하다



여튼 시작된 조라 마그다라오스 파밍.



몬헌 조라 파밍, 조라마그다라오스 파밍이 괜찮은 이유


1. 술래잡기 안해도댐


2. 버티면 무조건 클리어 가능


3. 레알 쉬움


중간 마지막 보스를 너무 이벤트 성으로 만들어놔서 돈, 재료 파밍하기 정말 쉽습니다. 


너무 쉬워서 하기 싫죠.



조라 마그다라오스 파밍 순서


딱히 필수로 해야할건 없고 배열기관 2개 부수고 보너스 광물캐고 지나다가 어색해보이는 바위부수고

네르기간테는 상대하지않고 경치 구경하다가 종유석 떨궈주고 방벽파트되면 배로가는쪽에 대포 쏘고 배로 내려가서 대포2개 쏘고 다시 익룡타고 위로올라가서 가장가까운 대포쏘고 다시 내려오고 반복하다가 격룡창쓰면 끝.


12분 ~ 15분 컷


무엇보다 보상금 리스크와 스트레스가 없다는 점이 꿀 'ㅅ' )/ 




지금까지의 빌드



폭파 + 회심 활


속성 해방 +1

폭파 속성강화 +2, 


슈퍼 회심 +1, 

용산룡의 비기 [회심시 축적치 증가]


특수사격 강화 +1 


불굴 +1 (낄게 업음 ㅠㅠ)


집중 +1 (궁수는 차지샷 무조건해야되서 좋은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