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3화] 심즈4 농사팁 소식물 키우기!! 희귀 식물을 찾아서... 본문

창고/심즈42

3화] 심즈4 농사팁 소식물 키우기!! 희귀 식물을 찾아서...

도드! 2019. 3. 25. 07:23
반응형



심즈4 연재


3화


스윗 애플에이커 농사짓기


+ 심즈 농사팁 / 소식물키우기 / 희귀식물에 관하여



화장실이 매우 급한데 누가 씻고있다 ㅡㅡ


= 밖에다가 변기를 만들어준다.



:(



이 똥강아지는 맨날 가출하고 퍼들에 구르고 잭한테 물튀겨서 기분나쁘게 만듬



:(



크리스마스 되니까 산타한테 선물도 받을 수 있음.


고급가전제품 주드라



AWW 동생 안아주는 언니 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게 잘나온 사진



어느날보니 몸매가 예전같지 않은 잭


(첨에 보고 내가 만들때 엉덩이를 저렇게 크게 만들었나 싶어서 심수정 드가보니까 몸무게가 -_- ;;;;)



친구랑 헬스클럽감



으아 ><



다시 금방 날씬해짐 ㅎㅎ


심즈는 금방 찌고 금방 빠짐



점차 모양새를 갇춰가는 스윗 애플 에이커 농장.


과수원삘 나게 하려면 나무를 간격띄워서 오와열을 정렬시켜놓으면 댐.



앞에는 텃밭만드는 중.



심즈4 개꿀 농사팁


1. 물고기를 비료로 주면 쑥쑥 잘큼


2. 주요 인컴은 사실 나무식물보단 밭/꽃 식물한테서 훨씬 잘뽑힘.


3. 어느정도 수준되면 정원관리사? 고용하면 싸고 관리 잘됨.




이 똥강아지 또 집나갔다가 병걸려서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식아 돈없어 싸구려 깔대기 치료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



뱀파이어 아저씨 잭네 집에 쳐ㅑ들어와서 잭의 오빠 빅맥이 쫓아냄



이제 돈도 벌었겠다 희귀식물 키운다고 찾아보다가 발견한 소식물.


얘 구하는 방법 : 낚시


낚시가 제일확실하고 쉬움.


심즈4 희귀식물 구하는 방법 : 

1> 원예랩 올리고 희귀 씨앗패키지 반복 구입 (랜덤)

2> 특정 식물 찾아서 맵돌다가 발견시 치트활성 쉬프트 클릭으로 상태 자라게해서 수확하기.

또는 접붙임가지 잘라서 합성만들어서 수확해서 기르면됨.



밥을 주려는 잭



캬악


그런데 화를 내고 먹지를 않는다.



???


밥안먹다가 잠깐 한눈 판사이에 죽음을 맞이한 희귀꽃 소식물.



...



다시 소식물을 구하기는 더 어려웠다.


일단 다른 물가를 찾아서 오랫동안 낚시질을 해야 얻을 수 있다. ㅡ,.ㅡ



팬스를 쳐놓고 소식물을 잘길러보기로 작정한다.


소식물 기르는법 (밥주는 법)

- 케이크 혓바닥을 내밀었을때 먹이주기를 한다.

- 이때 케익먹기하면 소가 잡아먹어서 정기빨아버려서 이틀동안 기분나빠짐 ㅡㅡ 

(그래서 팬스쳐놔야댐 케이크에 현혹되서 심들 잡아먹힘)



널찍하게 확장된 애플잭네 거실



크리스마스라 선물하고 트리도 놔줌



겨울이라 화려하진 않지만 만족스러운 가든



수집가 빅맥의 방



스위트 애플 에이커 완성. <3



심즈4 연재 다음화에 계속.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