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OST 로세 연주, 아드라말리크 보스 공략?! [전략가모드] 본문

창고/디비니티2 [완]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OST 로세 연주, 아드라말리크 보스 공략?! [전략가모드]

도드! 2019. 6. 22. 10:33
반응형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아드라말리크 촛불 안끄고 잡기

+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OST 로세 연주


[ 전략가 모드 공략?! ]




악스에 숨어있는 사악한 고대의 악마!


로사의 머릿속에 기생하는 존재! 아드라말리크와 대면하기전 


마마 말라디와 악마의 은신처에 침입해서 그의 힘을 약화시키려고 한다.


하지만 결국 엄청난 양의 양초, 촛불앞에서 고민하게 되는 로사.


과연 그녀는 스스로를 위해, 미래의 선을 위해서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꺼버릴 것인가?


결국 로사는 동료들과 말라디의 꾸짖음을 들으면서까지 촛불을 끄지않기로 결정한다. 


"아무리 옳은일이라도 이건 대량학살이나 다를바가 없다고!"




말라디가 삐져서 돌아간후 "의사 데바 (아드라말리크)"와 대면하는 신의 화신일당.


이 싸움은 매우매우 힘들었다.




끄고 싸우면 어찌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양초를 안끄고 싸우면 일단 로사가 절대절대 싸움에 끼면 안된다.


일단 아드라말리크에 의해 로사가 정신지배 당하면 게임오버된다.


마방으로도 막을수가없고 무조건 로사가 포함된 전투에서 


악마형 아드라말리크의 턴이되면 게임은 무조건 패배하게 된다.




고로 파트를 전부 분리해서 로사는 마을에 보내놓고 3명에서 아드라말리크를 잡아야하는데.


이 미친놈은 체력이 10k에 방마방이 20K 에 달한다.


거기에 도레미파솔라시 하인들에다가 악마 보디가드들도 5마리정도가 쏟아져 나온다.


로사도 쓸수없고 적의 수는 아군에 3배가 넘는 가히 역대급으로 어려운 싸움을 해야했다.


그래도 방법은 있는데..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아드라말리크 공략 (Feat 전략가모드 & 촛불 안끔)


1. 초반 유인 작전.

- 일단 입구에 접수원에게 멀리서 화살쏴서 바로 싸움걸면 보스까지 전투에 휘말리지 않는데 이걸로 간호사 몇명을 잡을 수 있다.


2. 유인 작전2

- 매우 날렵한 궁수가 아드라말리크에게 싸움걸고 아치형 문쪽으로 도망친다. 난로쪽에서 싸움이날텐데 약간높은 계단위에서 법사하고 궁수가 딜하고 전사가 몸빵을 선다.


그래도 핵어려운데....


3. 무한 부활작전 꼼수

- 싸움밖 마을에서 꿀빨고있는 로사양이 [빛나는 부활의 동상] 을 계속계속 다시만들어서 주면 해당 캐릭터는 무한히 부활하게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활주문서가 다 떨어지지않는 이상 -_- ) 


4. 무한 소환작전 꼼수

- 싸움밖에서 로사 + 1 소환사 두명이서 영웅 화신 + 강화 이후 화신을 컨트롤해서 

전투가 진행중인 집안에 계속계속 보내버린다.ㅋㅋㅋㅋㅋㅋㅋ 싸움밖에서 소환하기때문에 

쿨다운은 없다고 보면되므로 무한으로 보낼수있다.ㅋㅋㅋㅋㅋ




드디어 온갖 개고생끝에 아드라말리크를 처치! 


그리고 루팅에서 로세의 류트를 얻을수있는데 


사용하면 감격스러운 퍼포먼스로 노래를 연주한다. ㅠㅠㅠ


촛불안끄고 잡아서 더 뿌듯 ㅎㅎㅎ




아 노래 & 이펙트 & 포퍼먼스 미침 ㅠㅠㅠㅠㅠㅠ 위쳐3 울븐스톰 생각나게하는 멋진퍼포먼스


로스트아크같은 한국겜은 이런게 부족함 깊이있는 스토리텔링, 감동을 선사하는 퍼포먼스!!





노ㅓ래 넘 좋아서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OST 로세 연주 Sing For Me MP3로도 따봄 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꽃놀이, 연기, 연꽃 마지막에 이쁜 나비들이 솨라랑!



그 다음 잊고있었던 크라켄도 잡으러갔음.



물같은걸 토하는데 아드라말리크 잡고나서 랩20찍고 가니 할만했다.


그런데 체력이 절반이 까지니 비겁하게 도망치더라 -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