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 퍼즐 죽음의 방 손잡이 본문

창고/디비니티2 [완]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 퍼즐 죽음의 방 손잡이

도드! 2019. 6. 22. 16:16
반응형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공략


퍼즐 죽음의 방 손잡이 퍼즐 푸는방법


게임의 후반부 끝부분에 가까워오고 있습니다.



이제 신성을 얻기위해 루시안의 무덤에 들어가서 


짜증나는 길만들기 퍼즐은 푼뒤 죽음의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퍼즐 죽음의 방은 개짜증나는 목소리의 경비인형들이 무한으로 나오고 


온갖 짜증나는 함정 손잡이 레버를 당기면서 돌아댕기고


소의 형태라는 끔찍한 미친 저주로 플레이어를 2턴동안 손가락만 빨게 만듭니다.


거기에 퍼즐인데 힌트도 없어서 정말 재대로 라리안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_^;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 죽음의 방 손잡이 퍼즐 정답


: 의로움 / 자긍심 / 힘의숙달 / 성스러움 / 신실함


이 다섯개의 레버를 찾아서 당기면 인형들이 모두 멈춥니다.



솔직히 좀 적당히 해야지 


세이브/로드하면서 레버다당기고 돌아다니면서 깻네요. ㅡㅡ 짜증


사실 영어버전으로해야 깰수있는 퍼즐이기도 한데 


영어 철자 앞에 P/O/W/E/R (힘)으로 시작하는 레버당기면 되는건데 힌트도 없고 한글판은 깰수도없고..


그냥 게임 디자인이 병신같이 된 케이스.


딥2 갓겜맞는데 가끔보면 이런 지루하고 짜증나는 


라리안스러운 퍼즐이 나와서 엿맥임 ㅡ,.ㅡ;; 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