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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회전 Rotation 스크립트로 설정하는 법 본문
유니티 회전 Rotation 스크립트로 설정하기
유니티 오브젝트가 가진 Transform 상 회전을 C# 스크립트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유니티 회전 Rotation 값 설정하기
유니티 엔진의 게임 오브젝트는 씬공간상 회전값인 rotation을 가진다.
C# 스크립트로 어떤 물체의 회전값을 에디터상 값으로 강제로(?) 설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면 된다.
위 유니티 에디터값 처럼 Rotation -90 0 0 으로 설정하고 싶다.
transform의 localEulerAngles를 새 벡터값 -90 0 0 으로 설정하면 된다!
:3
(보너스)
즉각적인 각도 설정은 위와같이 하면되고
서서히 회전하는건 다음과 같이하면 된다
Rotate ( 축 * 타임델타타임 * 스피드 )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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