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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게임 개발 [Hidden]

유니티 회전 Rotation 스크립트로 설정하는 법

도드! 2019. 11. 17. 09:01





유니티 회전 Rotation 스크립트로 설정하기


유니티 오브젝트가 가진 Transform 상 회전을 C# 스크립트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하여.



유니티 회전 Rotation 값 설정하기


유니티 엔진의 게임 오브젝트는 씬공간상 회전값인 rotation을 가진다.

C# 스크립트로 어떤 물체의 회전값을 에디터상 값으로 강제로(?) 설정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면 된다.




위 유니티 에디터값 처럼 Rotation -90 0 0 으로 설정하고 싶다.




transform의 localEulerAngles를 새 벡터값 -90 0 0 으로 설정하면 된다!


:3




 (보너스)


즉각적인 각도 설정은 위와같이 하면되고 

서서히 회전하는건 다음과 같이하면 된다



Rotate ( 축 * 타임델타타임 * 스피드 )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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