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GSP 370 리뷰 - 젠하이저 소음, 불량 해결법? 본문

창고/정보2

GSP 370 리뷰 - 젠하이저 소음, 불량 해결법?

도드! 2020. 9. 11. 03:09
반응형





젠하이저 GSP 370 리뷰


게이밍 헤드셋 GSP 370 솔직한 개인 사용 소감.



#1 시발


욕부터 해서 미안 .


근데 진심 USB 동글 ~ 소프트웨어 진짜 개병신같이 만듬.


'젠하이저' 라는 네임벨류 다 망가트림


업데이트 안하고 쓰면 우측 휠 소리 조절시 와지직 우지직하면서 연결이 끊기질 않나 (경악함ㅋㅋㅋㅋㅋ)


업데이트 후에는 음원 시작 혹은 재생중에 랜덤하게 빠직-직-틱-칫 영어로는 Crackle / Pop 소리가 남ㅋㅋㅋㅋㅋ



인터넷 좀 찾아보니 이 문제 다른 사용자들 몇몇 겪는듯.


"아좆댔다."


기분 개잡치고 반품신청하고 우울한상태로 구글링하는데...



미국디씨인 '레딧'에 '일시적인' 해결법이 나와있었음.


젠하이저 GSP 370 소음/불량 문제 해결법 


윈도우키 + R 


devmgmt.msc 입력


사운드 비디오 게임 컨트롤러


GSP 370 클릭


드라이버 탭


드라이버 업데이트


내 컴퓨터를 위한 드라이버 찾기


목록에서 찾기


USB Audio Device


다음


재부팅하기




오 +_+ 해결.


반품 취소요. ㅎ




1) 필스전자 고객센터에게


일단 고객센터 젠하이저 A/S, 젠하이저 게이밍기어 A/S 전문 회사는 무슨 음향기기 

수입/수리업체 필스전자라는 곳(듣보잡)에서 대리로 업무 본다.

거기 이런 문제로 AS 여럿 받았을텐데 이런 해결법도 전혀 모르고 택배로 보내달라고 한다. (무능)

인터넷 카페 글보니 소비자랑 불량이니 아니니 실랑이벌이던데 불량을 떠나서 

GSP 370 틱소리 소음문제는 국내해외 가릴것 없이 100% 존재한다.

혹시 필스전자나 젠하이저 AS 담당자 이 글 보면 해결법 알려줘라 ㅡㅡ;;



2) 중소규모 용팔이 쇼핑몰에서 사지말자


크고작은 용산 쇼핑몰서 직접 현금 구매하면 약간 저렴하지만 반품신청을 무슨 글쓰고 전화통화 해야한다.

애초에 정말 신경쓰지않고 반품하고 싶으면 "단순변심, 마음에 안들어서"를 사유로 반품해야 한다.

만약 정직하게 성능, 불량문제를 거론하면 쇼핑몰측은 지네가 물품받아서 보내기 귀찮으니 니가 AS센터 연락해서 

그쪽이랑 쇼부본 다음 불량확인서 전달-받아오라고 한다.

애초에 '반품' 까지 생각하거나 물품 금액이 크면 반드시 쿠팡 인터파크 11번가 옥션같은 대형 중계사이트를 이용하자.

7일만 안지났으면 버튼 하나로 무조건 반품가능ㅎ



3) 젠하이저에게 가장 큰 책임


네임벨류 대비 실망 그 자체.

어디 듣보잡 5000원 짜리 헤드셋 만드는 중소기업도 아니고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A팀 시발놈들 분명 지네컴퓨터에 꼽아서 잘되니까 OK 한건데 

다양한 사용자의 다양한 메인보드~케이스 호환성 크고작은 문제 테스트 확실히 안한거 다보임;


(예스재팬! 내구-완성도성갑 소니킹 만세)




#2 소리


소음 문제 처리후 소리는 괜찮음, 좋음 (Good)


전에 쓰던거랑 비교해서 와 신세계다 엄청 좋아졌다는 절대아님.


종특으로 "저음"부분에서 소니보다 젠하이저가 강한건 맞음. 


스칼렛 요한슨 Set It All Free flac파일 들어보면 드럼 디테일-명확도 지림.



#3 착용감


전에 쓰던거랑 비교해서 매우 가벼운데 의외로 밴드 ~ 유닛 사이즈가 작고 귀에 압박이 조금 있음.


*(대두)



#4 배터리


충전중 사용가능, 매우 큰 배터리 용량, 매우 빠른 충전속도는 매리트인게 확실함.




#5 게임


그냥 그럼. ~_~ (삐짐)


와 신세계 그럴정도는 진짜 아님.


그지같은 소프트웨어에 7.1 모드 있는데 

헤드셋 많이 써보면 아는데 소프트웨어에 의한 가상 공간감은 한계가 명확함.

차라리 명확히 들리는 2채널이 더 나음.

(게다가 위에 틱소리 소음 문제 해결법으로 해결하면 7.1모드 강제로 못씀. 

어짜피 안쓰니까 노상관 ^_^;;)


게다가 진짜 전문가적, 덕후적으로 "소리"에 집중하고 싶으면 무선보다 유선써야됨.


안정성 ~ 대역폭 ~ 출력 3.5잭 쓰는 유선이 훨씬 더 강력함.




#6 젠하이저 GSP 370 리뷰 결론


반품 택배 취소해야하는데 번호 잊어버려서 기사님한테 전화오면 미안하다고 해야할판.


여튼 이게 다 젠하이저 때문이다.


내가 다시 젠하이저 사나봐라 ㅅㅂ놈들. 


다음 헤드셋은 다시 예스제펜 내구성왕 완성도왕 소니 헤드셋 ㄱㄱ  


(아니면 오디오테크니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