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데스 스트랜딩 전투 - 뮬을 죽이고 시체를 안버리면?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데스 스트랜딩 전투 - 뮬을 죽이고 시체를 안버리면?

도드! 2021. 2. 14. 21:20

 

 

 

데스 스트랜딩 전투

 

뮬을 죽이고 시체를 안버리면?

 

 

데스 스트랜딩 에피소드4 쯤가면 뜬금포로 배틀필드1 크로스오버(?)가 발생하는데

 

이후로 AR 어썰트 라이플 소총을 소지하고 사용할 수 있게된다.

 

게임 중후반 60% 넘어가서야 드디어 '총질'이란걸 재대로 할 수 있게 되는거다.

 

드디어 뮬 놈들에게 복수할 시간이군! +ㅅ+ 하고 좋아할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다.

 

데스 스트랜딩 에피소드4 액션 보너스 스테이지(?)

 

뭔가 그냥그렇고 노잼이다.

 

그렇게 원하던 전투 시켜줬는데 노잼잼

 

여튼 현실로 돌아와서 뮬놈들 머리통에 진짜 총알을 박아줬다.

 

어떻게 될까?

세계관 설정상 사람이 죽으면 BT가 되고 BT가 산사람을 흡수하면

보이드 아웃 대 폭발이 일어난다는 주요 설정이 있는데 어떻게 될까?

 

 

뮬을 죽이면 다이하드맨이 전화와서 당장 시체버리라고 경고한다;;

 

그리고 맵에는 주황색 유령 아이콘 '시신'이 영구적으로 표시된다.

 

만약 안버리면 어떻게 될까?

(정신병자 뮬놈들 구역이 폭발하던 말던 무슨상관?)

 

하지만 게임 시간 48시간이 경과할 경우

 

그냥 바로 게임오버, 재시도 화면이 나오게 된다고 한다.

 

=_= ;;

 

시체를 버리는 방법은 가까운 소각로로 가져가거나 휴식이 가능한 가장 가까운 노트 시티에 운반한뒤 엘리베이터 밖에 버려둔다음 아몰랑하고 프라이빗룸에 가서 쉬면 자동 처리된다 (패널티 : -200 좋아요)

 

* 엔딩 보고 써보는 추가글

 

만약에 시체 안버리고 개무시하고 메인퀘 진행하면 다이하드맨이 전화와서

"모든게 좆됬어" 하면서 리로드 화면으로 텔레포트 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욕나오는 게임 디자인)

뮬 시체 안버리고 오랫동안 방치하면 BT로 변함. 주황색 유령마크 따라서 맵에 가도 시체는 없고 BT 한마리 볼수있음.

그 BT 처치하면 시체 처리한걸로 쳐줌.

 

 

적을 죽인다음에 적 시체를 싸매고 산넘고물건너 소각해야하는 참 이상한 게임 데스 스트랜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