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데스 스트랜딩 공략 - 힉스 보스전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데스 스트랜딩 공략 - 힉스 보스전

도드! 2021. 2. 16. 08:46

 

 

 

 

데스 스트랜딩 공략

 

힉스 보스전

 

데스 스트랜딩 메인 안타고니스트(나쁜놈) 힉스 보스전

 

#1 거인형 힉스 

- 잡히지만 않고 계속 죽고 부활하면서 힉스있는곳에 미사일, 유탄, 소총 쏘면됨

 

#2 힉스 맞다이

끈 VS 소총 이 지랄하는데 화물 줏어서 면전에 던지고 달려가서 주먹갈기는 식으로 하면된다.

문제는 화물 던지는게 익숙하지 않으면 실패하기 쉬운데 V 랑 마우스 버튼을 한번에 때면서 누르려고 하지말고

던질 준비가되면 미리 마우스 버튼을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힉스를 향해서 원거리에서 V를 누르면 화물이 

정확히 멀리 잘날아간다. 그리고 꿈틀이도 꼭꼭 섭취해주자.

좀 패주면 칼들고 설치는데 똑같이 화물던지고 > 3방 > ㅌㅌ 반복하면된다. 

정면 대결은 피하면서 무조건 선 화물힛으로 스턴(?)걸고 주먹질하자. (야비함x99)

 

#3 힉스 사나이 주먹질 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뜬금없어서 현웃터짐

이파트 그냥 주먹질 막하다가 카운터 맞으면 꿈틀이 토해내는데 그때 꿈틀이 먼저 먹는사람이 이기는 매커니즘임.

그냥 막 때리다가 꿈틀이 냠냠 ㄱ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힉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