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데스 스트랜딩 공략 - 타르 벨트 건너는 법 본문

창고/게임 이야기

데스 스트랜딩 공략 - 타르 벨트 건너는 법

도드! 2021. 2. 16. 08:35

 

 

데스 스트랜딩 공략 - 타르 벨트

 

에지 노트 시티 카이랄 네트워크를 연결하세요

 타르 벨트를 건널 방법을 찾아내세요 

 

미친 생고생해서 드디어 미국 서부해안까지 도달했지만

 

멋지게 다리가 저절로 지어지는게 아니라 그냥 아무일도 안일어나고 길이 막혀버린다.

 

??

 

어쩌라고?

 

 

에지 노트 시티를 카이랄 네트워크에 연결하세요.

 

타르 벨트를 건널 방법을 찾아내세요.

 

힌트랍시고 잡소리 시부리는 메일이 오긴하는데 뭔 과거가 어쩌고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도 안잡힌다.

개귀찮은 놈들 무전오는것도 이젠 질려서 광클로 스킵해버렸다.

 

고된 여정, 마운틴 노트 구역의 악랄하고 지루한 게임 디자인때문에 지칠대로 지친 플레이어 면전에

던져주는 짜증나는 퍼즐형 임무목표인데...

 

"니가 알아서 잘 찾아봥 ^0^"

 

데스 스트랜딩 타르 벨트 건너는 법

 

부숴진 다리 우측으로 해안을 따라서 쭉 가다보면 BT 구역이 나오는데

BT에게 일부러 들켜서 땅속으로 끌려가면 저절로 진행할 수 있다.

(위 스샷처럼 대놓고 BT한테 오줌갈겨봄ㅋㅋㅋㅋㅋㅋ - 주의 : BT 극혐하고 도망침ㅋㅋㅋㅋ)

 

이 이상은 서프라이즈 스포이니 'ㅅ')/ 이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