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 리틀 포니 팬픽 - 본본과 라이라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 리틀 포니 팬픽 - 본본과 라이라

도드! 2014. 10. 30. 16:00
반응형

 



마이 리틀 포니 팬픽 - 본본과 라이라

Ponies with hats


마이리틀포니에서는 엑스트라, 팬덤계의 유명인사인 본본라이라 입니다. 

팬덤계에서 유명한 캐릭터가 이것말고 DJ 같이 생긴애하고 긔요미 더피가 있죠.


ㅋㅋㅋㅋㅋㅋㅋ여튼 인간 살인 포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라 커여워!!!ㅋㅋㅋ왜그랬어 라이라! WTF!ㅋㅋㅋㅋㅋ


이런거 만드시는 팬픽하는 분들, 성우들  너무 사랑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