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리틀포니 팬픽 - 도타2 트레일러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리틀포니 팬픽 - 도타2 트레일러

도드! 2014. 10. 30. 12:59
반응형




마이리틀포니 팬픽 - 도타2 트레일러


와 미친 도타를 포니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는 모르겠지만 래리티가 스시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맥은 힘의 상징 지진술사 + 스파이크는 당연히 용기사~ 

애플잭 순찰자, 레인보우대쉬 폭풍령!!!!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잘어울려!!

트릭시는 리나에 트와일라잇이 루빅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

핑키파이 자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린세스 루나는 루나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플러터샤이는 요술샄ㅋㅋㅋㅇ안돼!! 너무 잘어울리잖아!!!!

샤이닝아머 전능기사!!! 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프린세스 케이덴스가 첸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프린세스 셀레스티아는 라이트키퍼 간달프


그나저나 더피가 신의 양날검을 들었어....:0 안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