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 리틀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 애플잭, 플러터샤이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 리틀 포니] 트와일라잇 스파클, 애플잭, 플러터샤이

도드! 2014. 9. 27. 15:48
반응형





뜬금없이 마이리틀포니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정리해보기로 했습니다.



트와일라잇 스파클 (Twilight Sparkle)


리더쉽있는 범생이 스타일로 언제나 믿을수있는 인물, 마법이 주특기다. 

단, 쓸대없는 걱정이 좀 많은편 ㅋ_ㅋ 목소리가 은근 매력적 :3 




애플잭(Apple Jack)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포니 캐릭터.

순박한 시골 소녀스타일


성격도 약간 성숙하고 책임감있으며 시원하다. 

특히 특유의 북미 남부쪽 영어발음(사투리)와 특유의 금발이 상당히 매력적 :)






플러터샤이(Fluttersh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장에서부터 어색함으로 큰웃음준 플러터샤이ㅋㅋㅋㅋㅋ

소심하고 마음여리고 착해빠진 스타일로 동물과 교감이 주특기.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장하게 생겨서 완전그냥  완전 착해빠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

(스샷찍다 눈웃음이 너무 긔여어서 한장더 넣어봄)



나머지 3명은 다음 포스트에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