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도드넷

[마이 리틀 포니] 래리티, 핑키파이, 래인보우 대쉬 본문

창고/마이 리틀 포니 [Old]

[마이 리틀 포니] 래리티, 핑키파이, 래인보우 대쉬

도드! 2014. 9. 27. 16:06
반응형





마이 리틀 포니 캐릭터 정리 제 2탄 !



래리티(Rarity)


이름 자체도 희귀함, 하나밖에없는이 뜻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성격은 프랑스, 제네바? 여튼 유럽 출신 디자이너 같은? 공주병도 약간있으시고....험험

아름다움, 우아함 엘레강스함을 추구한다.


말투 자체도 무슨 디자이너, 귀족처럼 막 굴려서 얘기한다.

(앙드레김 선생님 말투처럼?ㅋㅋㅋㅋ)


외관 또한 유일하게 새하얀 백마에 머리도 항상 우하하게 말려있다.


거기에 주목해야될건 래리티의 노래실력인데...

성우 목소리 자체가 정말 정말 아름답고 멋지다고 생각든다. (이건 뭐 국보급)





핑키파이(Pinky Pie)


핑키는 마이리틀포니의 주인공으로 여겨져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엄청난 존재감을 뽐낸다.


성격자체는 매우 활발한 파티걸(Party girl)!

순수하고 밝고 그냥 막 신내는? 성격인데ㅋㅋㅋㅋㅋㅋㅋ어딘가 좀 비정상적으로 보일정도다.


캐릭터 자체가 애교만점에 목소리가 정말 귀엽다.

보이스액팅은 여섯 포니중에 가히 최상위!

(가끔씩 흥분해서 엄청난 속도로 말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긔여움 폭발한다)

 


 


래인보우 대쉬(Rainbow Dash)

날아댕기는 일, 비행에 있어 최강자. 머리색깔처럼 팡팡튀고 활발하고 용감한 성격.

다소 여장부같은 느낌에 공주병은아닌데 자신의 실력에대해 잘난척좀 하는 나르시즘적인 성격이다.

활달하고 언제나 자신감있고 장난꾸러기같은 밝은 성격이 매력적 :)









반응형
Comments